

Pulcino Pio remix(중독주의)
에이노치노피오~!뭔소리임 ㅋ
에이노-치노파오~!
브르릉!!
라겨오차치노피오 !
치노피오치노피오 !
에이고 치노피오!
넘발라서 가사도못적겠어
어이가 없게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시바 이 마약이 리믹스됬넼ㅋㅋㅋ
마약이얔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쩌는군
모라는거야!!
뭐 라는거뇨,,
에이비지요에이체팅해라에이지요삐요에이지요삐요 삐요 에이제이 삐요 삐요삐요 삐요삐요 하긍하긍 하긍하긍 삐요 안경줘삐요 에이비요찌요
뭐라는 거야?
이거 내용이 머냐면 여러가지동물들특징같은걸 노래로 만든거에요
에이고 치노피오~!에이고 치노피오!@에이고 치노피오 에이에이고 치노피오 헤이치노퓌오 치노피오 에회치노퓌여 피여피여 아이으오오앙에이고 치노퓌요 아관유 취뇨퓌요
에이치노퓌요 에이취노피요 아이치노피요 에이고 취뇨퓌용 아이간유 에이 치노피유 에이고 치뇨피유 호호호호호호호 치뇨피유 에이고 치노피위
이건 동영상이랑 봐야 중독이지 음악만 들어선...
닭 노래다
미친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언가잘못되었다ㅋㅋㅋㅋㅋㅋㅋㄲ
야 노래존나재밋닼ㅋㅋ
lol!!!!!
이거그러니깐대충설명하면
처음병아리(피오)두번째수탉(코)
암탉(코코코)칠면조?(구루구루)
비둘기(투루루)고양이(미야오)
개(BAUBAU)염소(베)
햇갈리는동물(메)
소(모)황소(무)
불도저(부름부름)
이런식으로동물들의
울음소릴나타낸것같아요
노래듣다보면제가적은소리
많이날꺼고요
저도많이안봐서확실하진않음
라교치노피오랴교치노피오
에이포치노피오에이포치노피오
에이포치노피오에이포치노피오에이포치노피오에이포치노피오
라교초라갈리로라교초라갈리로
에갈라리노 (코)에이포치노피오
에이포치노피오에이포치노피오
에이포치노피오에이포치노피오
에라교체에카라뇨
에라교체에카라뇨
에이가(코로로)에갈라리노(코)
에이포치노피오에이포치노피오
에이포치노피오에이포치노피오
에이포치노피오
피오
에포치노피오
미야오
바우바우
투루루
피오
에코치노피오
구루루
코코오
에코치노피오
에코치노피오
미아오
바우바우
투루루
피오
에코치노피오
쿠쿠쿠
코로로
에코치노피오
썅진심오래쓴것같았는데
1분치밖에못썻엌ㅋㅋㅋ
툴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뤼
ㅋㅋㅋㅋㅋ커닝시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뿜었다
으아닉ㅋㅋㅋㅋ이건 마약 노래야!!
원본영상이없어졌어..
롤이랑 뭐가 관련있지
아낰 이 마약이 이렇게 됫어
혀꼬였나
ㅍ
에이고 치노피오~!에이고 치노피오!@에이고 치노피오 에이에이고 치노피오 헤이치노퓌오 치노피오 에회치노퓌여 피여피여 아이으오오앙에이고 치노퓌요 아관유 취뇨퓌요
에이고 치노피오~!에이고 치노피오!@에이고 치노피오 에이에이고 치노피오 헤이치노퓌오 치노피오 에회치노퓌여 피여피여 아이으오오앙에이고 치노퓌요 아관유 취뇨퓌요
에이고 치노피오~!에이고 치노피오!@에이고 치노피오 에이에이고 치노피오 헤이치노퓌오 치노피오 에회치노퓌여 피여피여 아이으오오앙에이고 치노퓌요 아관유 취뇨퓌요
에이고 치노피오~!에이고 치노피오!@에이고 치노피오 에이에이고 치노피오 헤이치노퓌오 치노피오 에회치노퓌여 피여피여 아이으오오앙에이고 치노퓌요 아관유 취뇨퓌요
에이고 치노피오~!에이고 치노피오!@에이고 치노피오 에이에이고 치노피오 헤이치노퓌오 치노피오 에회치노퓌여 피여피여 아이으오오앙에이고 치노퓌요 아관유 취뇨퓌요
에이고 치노피오~!에이고 치노피오!@에이고 치노피오 에이에이고 치노피오 헤이치노퓌오 치노피오 에회치
에이고 치노피오~!에이고 치노피오!@에이고 치노피오 에이에이고 치노피오 헤이치노퓌오 치노피오 에회치노퓌여 피여피여 아이으오오앙에이고 치노퓌요 아관유 취뇨퓌요 에이고 치노피오~!에이고 치노피오!@에이고 치노피오 에이에이고 치노피오 헤이치노퓌오 치노피오 에회치노퓌여 피여피여 아이으오오앙에이고 치노퓌요 아관유 취뇨퓌요 에이고 치노피오~!에이고 치노피오!@에이고 치노피오 에이에이고 치노피오 헤이치노퓌오 치노피오 에회치노퓌여 피여피여 아이으오오앙에이고 치노퓌요 아관유 취뇨퓌요 에이고 치노피오~!에이고 치노피오!@에이고 치노피오 에이에이고 치노피오 헤이치노퓌오 치노피오 에회치노퓌여 피여피여 아이으오오앙에이고 치노퓌요 아관유 취뇨퓌요 에이고 치노피오~!에이고 치노피오!@에이고 치노피오 에이에이고 치노피오 헤이치노퓌오 치노피오 에회치노퓌여 피여피여 아이으오오앙에이고 치노퓌요 아관유 취뇨퓌요 에이고 치노피오~!에이고 치노피오!@에이고 치노피오 에이에이고 치노피오 헤이치노퓌오 치노피오 에회치
까락갈각락랃갈어ㅏㅏ라라강ㅇ배이포치노피오 미내오 ㅓ랴ㅕㅁ조려ㅜ놏ㅍㄴ듀ㅛㅈㄷㅎ퍄8ㅕㅛ포 ㅠ혀 혹 휴ㅛㅕㅍ혀ㅜ샤ㅓㄹ누ㅗ 혀ㅣㅑㅜㄹㅇ넢ㄹ허ㅐ'ㄴ애0앵ㅇ애ㅣㅇㅍ온ㅇ어푸엎ㅇㅍ잎ㅇ피잎이피잎이피잎ㅇ피잎이ㅣ잎어핑파잋 아차팡차찿팦아파찿아 ㅇ차ㅏ 이치 이 ㅣㅌ핑핓티핑칭ㅍ피칲ㅇ
ㅈ됩다 ㄹㅇ 중독됨ㅅㅂ
아 이 노래 중간에서야 알았다 처음듣고 뭔 중독이야 약빨았나; 햇네
미친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앜 마약의 기운이 느껴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피뇨노옹에치피노 치노 라푸치노 카푸치노 라디오 자갈리나 라디오 잘갈리나 라디오 잘 갈어 라디오 잘갈어 피뇽피뇽 피뇽 에피푸치노 피뇽~ 에피추노 피뇽 ~ 라디오 언제 키노 에이고 치노치노 에이고 치노치노 라디오 어째할꼬 라디오 (작업중 반복 재생을 듣다 보니...한국 말로...들리기 시작함..
미친놈ㅋㅋㅋㅋㅋㅋㅋ에이고 치노피오~!에이고 치노피오!@에이고 치노피오 에이에이고 치노피오 헤이치노퓌오 치노피오 에회치노퓌여 피여피여 아이으오오앙에이고 치노퓌요 아관유 취뇨퓌요 에이고 치노피오~!에이고 치노피오!@에이고 치노피오 에이에이고 치노피오 헤이치노퓌오 치노피오 에회치노퓌여 피여피여 아이으오오앙에이고 치노퓌요 아관유 취뇨퓌요 에이고 치노피오~!에이고 치노피오!@에이고 치노피오 에이에이고 치노피오 헤이치노퓌오 치노피오 에회치노퓌여 피여피여 아이으오오앙에이고 치노퓌요 아관유 취뇨퓌요 에이고 치노피오~!에이고 치노피오!@에이고 치노피오 에이에이고 치노피오 헤이치노퓌오 치노피오 에회치노퓌여 피여피여 아이으오오앙에이고 치노퓌요 아관유 취뇨퓌요 에이고 치노피오~!에이고 치노피오!@에이고 치노피오 에이에이고 치노피오 헤이치노퓌오 치노피오 에회치노퓌여 피여피여 아이으오오앙에이고 치노퓌요 아관유 취뇨퓌요 에이고 치노피오~!에이고 치노피오!@에이고 치노피오 에이에이고 치노피오 헤이치노퓌오 치노피
변역하지마시1발년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노래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
에브 치노피오
ㅋㅋㅋㅋㅋ 순간 .. 랩통령 인줄.. ㅋㅋㅋㅋㅋ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쩔꺼야.
중독됬잖아.
처음들을땐 " 뭐 이런거에 중독이...."
중간부터 " 아 ... 헤어나올수없어..... 살려줘"

중독보다는 약간 커닝시티에 어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