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2.09.15
그곳 (섹드립, 피아노, 일본어)

그곳 (섹드립, 피아노, 일본어)

1,161
익명·13.01.31익명

읭 브금 존나 길엉

0
익명·13.02.09익명

모시모시

0
익명·13.02.15익명

뭔노래죠?ㅋㅋ

0
익명·13.02.22익명

radwimps노래임

0
익명·13.02.22익명

RADWIMPS-そこにある

0
익명·13.02.22익명

고마워잉 ㅋㅋ 절대 못찾을거라 생각했는데

0
익명·13.03.06익명

초딩들 발정난 소리 안나게 해라!!!!!!!

0
익명·13.03.10익명

모시모sh~

0
Level 0anangelk·13.04.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4.07익명

와타시 콘다라따게노

0
익명·13.05.13익명

모시모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5.22익명

모시모시 ㅋㅋㅋㅋㅋ

0
익명·13.06.06익명

아 댓글더럽네

0
익명·13.06.06익명

0

어그로 끌리지 마셈

0

모시모시

0
익명·13.07.22익명

ㅡㅡ 이상하네요!

0
익명·13.07.26익명

가사가낙태비하인것같은데

0
Level 7거적·13.07.29

일본어배우면 듣는대로 해석된다는게 특징

0
익명·13.08.02익명

좋네

0
익명·13.08.15익명

장르가 격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10.09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노래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10.10익명

모시모시~~~으흥아흐

0
익명·13.10.12익명

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

0
익명·13.10.13익명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10.18익명

내용도모르고 존나 좋게듣고잇엇는1人

0
익명·13.10.29익명

ㅁㅊ 격렬

0
익명·13.11.12익명

올 초반에 병맛가사인줄 알았는데 꽤 좋은 가사네ㅋㅋㅋ재밌기도하고

0
익명·13.11.30익명

좋은데?

0
익명·14.01.01익명

해석해주실용자분

0
익명·14.01.12익명

힘들다

0
익명·14.01.19익명

모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모시

0
익명·14.01.28익명

손나 ㅋㅋㅋㅋㅋ

0
Level 10-0-·14.03.01

노래는 조흔데 가사가 병맛이네 ㅋㅋㅋㅋㅋ

0
Level 10-0-·14.03.01

아 병맛이 아니구나 ㅋㅋㅋ 컬러풀님 가사보고 알겠다 고마워요!

0
익명·14.11.12익명

언어영역에서 지문에서 속 뜻 못 읽어내고 문제한테 시비 거실 분 ㄹㅇ

0
익명·15.02.08익명

fefafe

0
익명·15.02.08익명

너무나 좋아하는 거야.
기뻐서, 즐거워서, 웃은 수만큼 얼굴의 주름도 점점 늘어가는데도,
안돼,그런거 싫어. 너는 왜 그런 걸 열심히 숨기고 싶어하는 거야.
예쁜데, 멋진데, 그곳에 있어야 하는 것인데, [어째서] 열심히 숨기고싶어하는거야.
대체 정말 무슨 속셈인거야. 나는 목숨이 있어야 하는 길을 걷겠어.
기뻐서, 즐거워서, 웃은 수만큼 얼굴의 주름도 점점 늘어가지만,
그러니까 분명 그러니까 나는 할아버지의 얼굴을 너무나 좋아하는 거야.
혹시라도 네가 남자라면, 나의 머리맡에는 언제라도 티슈의 상자가 있는 이유를 잘 알고 있겠지.

0
익명·15.02.08익명

아니 특수기호 오류 뜨네 ㅡㅡ 장난하나 ㅋㅋ 번역 알아서 보기를

0
익명·15.03.21익명

전화의 벨의 소리를...여보세요...링링이라고 부르는건알겠어...하지만말야...내 고간에 있는 것을...모두들?...칭칭이라고어째서부르지?...몰라그런거...혹시라도네가남자라면...나여잔데...우리들의 머리맡에는...고무가아니야...언제라도 티슈의 상자가 있는 이유를 잘 알고 있겠지. 그런 세상 어렵지 않아. 그곳에 있어야할것이 있을뿐이야 우리들은 무리하게 무리한 것을 낳고서 그후에 잊어버리는 것을 좋아하는거야

0
익명·15.03.21익명

기뻐서 즐거워서 웃은 수만큼 얼굴의 주름도 점점 늘어가지만, 그러니까 분명 그러니까 나는 할머니의 얼굴을 정말 좋아하는거야. 기뻐서,즐거워서 웃은 수만큼 얼굴의 주름이 늘어가는데도, 안돼 그런거 싫어 너는 어째서 그것을 열심히 숨기고싶어하는거야 예쁜데 멋진데 그곳에있어야할것인데 왜 열심히숨기고싶어하는거야 대체 무슨 생각인거야. 생명이있는것이걸어야할길을걷겠어 기뻐서즐거워서웃은수만큼얼굴의주름도점점늘어가지만 그러니까 분명 그러니까 나는 할아버지의 얼굴을 정말 좋아하는거야. 혹시라도 네가 남자라면~ 나의 머리맡에는 언제라도 티슈의 상자가 있는 이유를 잘 알 수 있겠지.

0
Level 0168cm자·15.06.09

지리네

0
Level 0(^ 3^T^T)·16.02.02

이응

0
Level 0고기쳐먹어·16.04.12

아무생각 없이 귀에 꽃고 듣다가 빵터짐

0
익명·18.10.03익명

노래 좋다.. 근데 이게 원곡이야? 원곡 제목좀 알려줘

0
익명·18.10.03익명

번역: 전화의 벨의 소리를(여보세요)링링하고 부르는건 알겠어.(하지만말야)나의 가랑이사이에 있는 것인(모두들?)고추라는 것을 뭐라 불러?(몰라, 그런 거)혹시라도 네가 남자라면(나 여자입니다만)나의 머리맡에는(고무(콘돔)이 아니야)언제라도 티슈의 상자가 있는 이유를 잘 알고 있겠지.(으으응~~)그런 밤중 곤란하지 않아~ 그곳에 있어야 하는 것이 있을 뿐이야. 우리들은 무리하게 무리한 것을 낳고서, 그후 잊어버리는 게 좋은 거야. 기뻐

0
익명·18.10.03익명

번역: 전화의 벨소리를 (여보세요) 링링하고 부르는 건 알겠어.
(하지만말야)나의 가랑이 사이에 있는 것을(모두들?)고추라는 것을 뭐라 부르지?
(몰라 그런거) 혹시라도 네가 남자라면 (나 여잔데)우리의 머리맡에는(고무[콘돔]이 아니야) 언제라도 티슈의 상자가
있는 이유를 잘 알고 있겠지. 그런 세상 곤란하지[어렵지] 않아. 그곳에 있어야 하는 것이 있을 뿐이야.
우리는 이유없이 이유없는 걸 낳고서, 그후에 잊어버리는 걸 좋아하는 거야.
기뻐서, 즐거워서, 웃은 수만큼 얼굴의 주름도 점점 늘어가지만,
그러니까 분명 그러니까 나는 할머니의 얼굴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