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스텔라 OST 음악에 부분적으로 아쉬운 부분을 편집하여 여러가지 악기를 추가시켜 보완했습니다
막상 편집하기에 앞서서 애초에 노래자체가 너무 잘만든 노래라서 오히려 제가 망친 것 같습니다만
주변분들의 더 좋다는 말에 힘입어 올려봅니다
![인터스텔라(Interstellar) - Trailer 3 Music [장엄,비장,웅장,오케스트라,OST,리믹스(By Honey) ]](https://files.bgmstore.net/static/images/no_albumart_light.png)
![인터스텔라(Interstellar) - Trailer 3 Music [장엄,비장,웅장,오케스트라,OST,리믹스(By Honey) ] 다크모드](https://files.bgmstore.net/static/images/no_albumart_dark.png)
인터스텔라(Interstellar) - Trailer 3 Music [장엄,비장,웅장,오케스트라,OST,리믹스(By Honey) ]
오리지널보다 훨씬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님 이거 작곡프로그램 뭘로함??
와 인터스텔라 보고왔는데 이노래들으면 그 엄청난 장면들이 기억남 ㅠㅠㅠ
개쩔어... 소름...
바이올린 소리 나올 때 부터 너무좋아요 !!!
노무노무 좋노 !!!!!!!!!!!!!!!!!!!
오오오아어뇌모오아나오댜우소름 소름소고소소고로름돋는다
좋은 리믹스입니다.
특히 후반부가 아주 맘에 들어요.
그리고 참고하자면 원곡 제목은 'Thomas Bergersen(Two Steps From Hell) - Final Frontier'이고 트레일러 4 배경음악인데 '맹자의측은지심'님이 3로 잘못 표기하는 바람에 오해가 생긴 것 같습니다.
원곡의 심오함을 다 망쳤구만..
위에사람들은 다 세컨인가? 가식인가?
솔직히 원곡에 비해 약간 난잡하긴 함 윗사람들 이게 원곡인쥴알고 저러는거 아님?
난 원곡보다좋은데??? 원곡에 심오함은 플룻소리때문에 좀 망쳣지만 뒷부분은 원곡보다 훨씬 좋은것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dfsdfsdf님아 원곡의 심오함을 다 망쳣다는게 정확히 무슨소리임?? 솔직히 뒷부분은 원곡보다 훨씬 좋고 심오한데 윗님말대로 플룻소리만 빼면 진짜 훨씬 좋을듯
진짜 바이올린소리나올 때부터 너무좋아요 ㅎㅎㅎㅎ 원곡에 심오함은 개뿔 지가 무슨 음악전문가인가 님은 이렇게 리믹스 할 능력은되세요?ㅋㅋㅋㅋㅋ
본인이 혼자 직접 다 만드신건가요? 저도 작곡하는 사람으로서 악기들 이럴게 다 넣기 힘든데... 대단하십니다....
??원곡인줄알았는데 리믹스인걸 댓글보고알았어
인터스텔라다 와우!!!!
와우 이렇게들 관심 가져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런 장르의 노래는 처음 해봐서 미흡한점들이 많이 있네요 더욱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그리고 사람마다 자신의 관점에서 평가하는 것이기 때문에 때로는 좋은 평가가 될 수도 있고 때로는 나쁜 평가로 될 수도 있죠 쓴소리 단소리 다 받습니다 ! 감사드립니다
원곡의 긴박함과 박진감이랑은 느낌이 좀 다르네요
바이올린 혼자 따로 노는거 같음 기분 정말 이상해지네
ㅋ 막판에 노래 뭐지
추천하고갑니다. NICE WK
지림ㄷㄷ
盧피!! 盧!!! 슨테이!! SNTAY!!!
원곡보다 훨낫넴ㅋㅋ
바이올린이나 플룻을 거의 모든 구간에 통으로 넣어버려서 좀 아쉽네요. 원곡의 포인트가 묻힌듯. 원곡의 그 올라왔다 내려왔다 하는 구간의 묘미가 그냥 이 어랭지된 버전에서는 잡음으로 전락됨..
마찬가지로 박진감이 없어짐.
발전을 위해서 표현의 자유는 중요하다. 좋지 않은 곡을 일반인이 만들었다는 이유로 무작정 좋다좋다 할수없는 것이다. 작곡가는 칭찬을 보고 힘을 얻고, 비판을 보고 다음 곡을 만들때 참고하면 된다.
이 곡을 못 만들었다는 뜻은 아니다. 사실 음악 잘 몰라 뭐라할 입장은 아니다.
플렛 소리만 빼고 리메이크 다시해보시죠.
괞찮네요.
뭐 평가할때 지가 능력되야 평가하는거냐? 그럼 비평가들이 영화깔때는 죄다 영화하나씩은 만들었겟네 졷 논리 무슥한새키드라
이거 예고편에 나왔던 그거네요ㅋ 영화에 안나와서 아쉽지만..
갠적으로 인터스텔라 음악중 최고는 Detach하고 No Time For Caution하고 Mountain인거같ㅋ
과하면 안하느니만 못하다고 했다. 고로 이 리믹스는 좋은 리믹스가 아님.
보완했다고? 유치하고 조잡해요. 원곡 완전 망쳐놨네.
타이타닉 OST 리코더로 연주한 그 영상 만큼 허접하다
반다이코리아는 친일코리아를 일컷는 뜻이며 니들 다 병맛인거다..
글고 내 닉네임은 오류라서 추적못한다 ㅋㅋㅋㅋ
리믹스 왜 했냐? 쓰레기로 만들어놨네
잠시만 팬티좀 찾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