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2.09.29
드림하이 OST-훈훈, 발랄

드림하이 OST-훈훈, 발랄

213
Level 3지연♥요섭·12.09.29

곡 좋다아-

0
익명·13.02.21익명

너무 좋아하는 곡!

0
Level 3지연♥요섭·13.02.22

드림하이 되게 재미있던데.. 동감하시는부운~ 여기여기 모여라. ^^

0
익명·13.02.27익명

드림하이 되게 재미있다는말 취소 할께요.원래 싫어함

0
익명·13.03.09익명

ㄴ 지연땜시 드림하이 싫어해졋어요

0
익명·13.06.08익명

처음에 드림하이 딱흐칠때 이리듬 나와서 조아서 찾고있엇음

0
익명·13.09.07익명

진짜 좋다...드림하이 좋앗엇는데
드림하이3 안나올려나 ㅋㅋㅋ

0
Level 1♥ 우찬씌·13.09.22

퍼가서슬껭령ㄹ ㅁ

0
익명·13.10.03익명

드림하이좋아아^.^

0
익명·13.10.12익명

좋앙!!!!

0
익명·13.11.15익명

컨셉노잼

0
익명·13.11.18익명

두려워질것같아

0
익명·14.01.05익명

다운잘받아갑니다! 감사합니다^^

0
익명·14.03.15익명

왕 감사합니다 잘쓸게요!!!

0
익명·14.05.18익명

지연♥요섭(검은색님넴)님. 지연♥요섭(파란색닉넴)님 따라하지마시죠?어디서 감히 닉넴 도용해서, 지연요섭(파란색닉넴)님을 자기아디로 만듭니까? 참나- 지연요섭(파란색닉넴)님은 회원가입했으니까 파란색닉넴으로 뜨지만, 지연요섭(검은색닉넴)님은, 회원가입안하니까 검은색닉넴으로 뜨잖아요. 님은 지금,
지연요섭(파란색닉넴)님의 닉네임을 도용한거에요. 초딩이나보네 ㅋㅋ 나대네, 그딴식으로 한다고 사람이 못알아볼거같애?
딱봐도, 초딩이네 ㅉㅉ 자삭해라 ㅉㅉ

0
익명·14.06.08익명

ㄴ 저 맞거든요; 제대로 알고 말하세요; 반대로 님이 더 초딩같으시네요;

0
익명·14.06.29익명

굿굿

0
익명·14.10.12익명

내가 왜 브금저장소를 이제야 알았을까ㅠㅠ

0
익명·14.11.22익명

빰빰빰빰빰빰~ 빰빰빰빰빰빰빰빰~
빰빰빰빰빰빰~ 빰빰빰빰빰빰빰빰~
빰빰빰빰빰빰~ 빰빰빰빰빰빰빰빰~
빰빰빰빰빰빰~ 빰빰빰빰빰빰빰빰~
빰빰빰빰빰빰~ 빰빰빰빰빰빰빰빰~
빰빰빰빰빰빰~ 빰빰빰빰빰빰빰빰~
빰빰빰빰빰빰~ 빰빰빰빰빰빰빰빰~
빰빰빰빰빰빰~ 빰빰빰빰빰빰빰빰~
빰빰빰빰빰빰~ 빰빰빰빰빰빰빰빰~
빰빰빰빰빰빰~ 빰빰빰빰빰빰빰빰~
빰빰빰빰빰빰~ 빰빰빰빰빰빰빰빰~

0
Level 0녹루·15.01.05

B급인생 유행하던게 엊그제 같은데 2011년쯤 방영해서 4년이나 지났네 ㄷㄷ

0
익명·15.01.06익명

사실 저 아님 사칭임

0
익명·15.01.06익명

지연언니 쥰나 귀엽구 예쁘고 몸매도 좋고 착함 그리고 요섭오빠 짱멋짐ㅜㅜ 박지연하고 양요섭 사겨라!ㅎ 지연언니가 약간 아깝긴 하지만 요섭오빠도 좋음ㅎㅎ

0
익명·15.03.17익명

기모찌 다이스키

0
익명·15.04.13익명

공감되는 가사ㅠㅠ굿~

0

노래 좋네요^^

0
익명·18.10.03익명

I dream high 난 꿈을 꾸죠
힘들 때면 난 눈을 감고
꿈이 이뤄지는 그 순간을
계속 떠올리며 일어나죠

두려움의 끝에서 난 오늘도 흔들리죠
떨어질까 봐 날아오르지 못하는 어린 새처럼
자꾸 내가 할 수 있나 내 꿈이 이뤄질까
내딛는 걸음 한 걸음 걸음이 다시 두려워 질 때마다

I dream high 난 꿈을 꾸죠
힘들 때면 난 눈을 감고
꿈이 이뤄지는 그 순간을
계속 떠올리며 일어나죠
I can fly high 나는 믿어요
언젠가 난 저 하늘위로
날개를 펴고 누구보다도
자유롭게 높이 날아 오를거예요

넘어진 날 일으켜 줄 용기가 필요하죠
먼지를 털고 다시 일어나 또 한 번 뛰어갈 용기가
다시 한 번 나를 믿고 나의 운명을 믿고
모든 걸 걸고 내 키보다 높은 벽을 뛰어 넘을거예요

I dream high 난 꿈을 꾸죠
힘들 때면 난 눈을 감고
꿈이 이뤄지는 그 순간을
계속 떠올리며 일어나죠
I can fly high 나는 믿어요
언젠가 난 저 하늘위로
날개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