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지,MB보다는 그나마 나은 혁명가의 연설문(히틀러)

운지,MB보다는 그나마 나은 혁명가의 연설문(히틀러)

14
익명·13.05.08익명

그라임씨?

0
Level 19책사풍후·14.01.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관종나셨다 엤다관심

0
익명·18.10.03익명

머지
진짜 히틀러라고 생각했는데 극혐이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