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스토리 - 시간의신전 (잔잔)
메이플 브금중 제일 맘에 드는거같ㅇㅁ
지리노...
메친 말도안되!!!!!!!!!!!!!!!!
메플의 스릉스럽고 귀여미한 캐릭터엨ㅋㅋㅋㅋㅋㅋ이렇게 개징지한 브금이라닠ㅋㅋㅋㅋ
...
역시 메이플 신전 브금 쩌러 ㅋㅋ
핑크빈쯤이야 훗
흠...;
모바일로 들을수있다닝 좋다
메이플에선 신전노래가 갑인듯
와...진짜 이건 눈물나오게하는 브금인듯... 짱임 乃!!...
으음.. 추억돋네
하하
참 좋은 브금일세
아카이럼 개객기
이거랑 엘리니아 정말 노래 사랑했다. 이제 추억이지.
아 옛날매이플 할려고 프메 다운받앗는데 사람들이 몰리는 맛이 업고.... 이벤트같은 맛이 업고 ....... ㅠㅠㅠㅠ
아좋아라 ㅎㅎ
아 짱좋아진짜,...
코크타운브금도 좋음
조용하군..............한번가보고싶군...
아직도 신전 있고 신전가면 저노래 들을수 잇는데 머가 추억이야
아아 정화된다
허허...추억돋네ㅋㅋㅋ메플 망하기 전엔 신전가는 분들 완전 ㅛㅣㄴ처럼 여겻는데ㅋ
마치 이노래는 140을넘은 유저에게 보상이라도 하는 평화의 노래다.... 130..요즘 130이면 잡는다.....
메이플 지금이라도 다시해보고싶다
2010년 이 음악이 나의 마지막 메이플이였다.
메이플 짱
윗분 신전관리인드립보소?
이거 메이플스토리 라이브 어플에서 레벨높이고 핑크빈잡으러 가면 나오는뎅
폰메플은 의외로 엄청쉬움..5일만에 만렙찍었던듯
그만큼 빨리 질렸었지 훗
핑크빈색휘가 어딜~
추억이 생각나는구나...
무자본으로 모험가 140찍고 시간에 신전에 갓던 쾌감은 잊지 못하지. 추억의 사제 스킬때려서 십만뜨고 이런 젠장하고 끊엇던 기억나네
시밬..신전관리인..여신..엌
너희들은 걸리면 듸졌다
몸빵으로 킬먹겠다 싀발
말걸다가 듸지는수가 있어
내 양옆에 따까리들아 공격하라
i am just eye of time
닥치고무릎을 꿇어라
동작그만 밑장빼기냐
뭐? 증거있어?
사제에게 모래를 줘서 이판을 끝내갰다 이거 아니여?
으하하항힝항힝항핳하핳하
세자님 그패봐봐 혹시
흙이야?
패건들지마 손목아지 잘라가붕게
칼갖고와
정말 이렇게 까지 해야되겠어?
정말 이렇게까지 피를 봐야겟어?
구라치다 걸리면 피 안보는거 안배웠냐?
좋아 이 패가 모래가 아니라는거에 내 모래시계 모두와 내 눈알을건다

이게 어디가 공포스러운지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