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25.05.30
메이플스토리 - 시간의신전 (잔잔)

메이플스토리 - 시간의신전 (잔잔)

881
익명·12.12.25익명

이게 어디가 공포스러운지 참...

0
익명·12.12.30익명

메이플 브금중 제일 맘에 드는거같ㅇㅁ

0
익명·13.01.17익명

지리노...

0
익명·13.01.24익명

메친 말도안되!!!!!!!!!!!!!!!!
메플의 스릉스럽고 귀여미한 캐릭터엨ㅋㅋㅋㅋㅋㅋ이렇게 개징지한 브금이라닠ㅋㅋㅋㅋ

0
익명·13.01.26익명

...

0
익명·13.01.27익명

역시 메이플 신전 브금 쩌러 ㅋㅋ

0
익명·13.02.01익명

핑크빈쯤이야 훗

0
익명·13.02.02익명

흠...;

0
익명·13.02.03익명

모바일로 들을수있다닝 좋다

0
익명·13.02.03익명

메이플에선 신전노래가 갑인듯

0
익명·13.02.08익명

와...진짜 이건 눈물나오게하는 브금인듯... 짱임 乃!!...

0
익명·13.02.09익명

으음.. 추억돋네

0
익명·13.02.16익명

하하
참 좋은 브금일세

0
익명·13.02.16익명

아카이럼 개객기

0
익명·13.02.17익명

이거랑 엘리니아 정말 노래 사랑했다. 이제 추억이지.

0
Level 13밀가루·13.02.22

위에분들 멘붕오심/근데나도 2등신캐에 겁나진지한브금이 ㅋ

0
익명·13.02.26익명

아 옛날매이플 할려고 프메 다운받앗는데 사람들이 몰리는 맛이 업고.... 이벤트같은 맛이 업고 ....... ㅠㅠㅠㅠ

0
익명·13.02.27익명

아좋아라 ㅎㅎ

0
익명·13.03.03익명

아 짱좋아진짜,...

0
익명·13.03.09익명

코크타운브금도 좋음

0
익명·13.03.10익명

조용하군..............한번가보고싶군...

0
익명·13.03.12익명

아직도 신전 있고 신전가면 저노래 들을수 잇는데 머가 추억이야

0
익명·13.03.15익명

아아 정화된다

0
익명·13.03.28익명

허허...추억돋네ㅋㅋㅋ메플 망하기 전엔 신전가는 분들 완전 ㅛㅣㄴ처럼 여겻는데ㅋ

0
익명·13.03.31익명

마치 이노래는 140을넘은 유저에게 보상이라도 하는 평화의 노래다.... 130..요즘 130이면 잡는다.....

0
Level 0바다풀꽃·13.04.11

너무 평화로운거 아닌가?

0
익명·13.04.14익명

메이플 지금이라도 다시해보고싶다

0
익명·13.04.15익명

2010년 이 음악이 나의 마지막 메이플이였다.

0
익명·13.05.12익명

메이플 짱

0
익명·13.05.15익명

윗분 신전관리인드립보소?
이거 메이플스토리 라이브 어플에서 레벨높이고 핑크빈잡으러 가면 나오는뎅
폰메플은 의외로 엄청쉬움..5일만에 만렙찍었던듯
그만큼 빨리 질렸었지 훗

0
익명·13.05.21익명

핑크빈색휘가 어딜~

0
익명·13.05.23익명

추억이 생각나는구나...

0
익명·13.06.05익명

무자본으로 모험가 140찍고 시간에 신전에 갓던 쾌감은 잊지 못하지. 추억의 사제 스킬때려서 십만뜨고 이런 젠장하고 끊엇던 기억나네

0
익명·13.06.10익명

시밬..신전관리인..여신..엌

0
익명·13.06.15익명

너희들은 걸리면 듸졌다

0
익명·13.06.15익명

몸빵으로 킬먹겠다 싀발

0
익명·13.06.15익명

말걸다가 듸지는수가 있어

0
익명·13.06.15익명

내 양옆에 따까리들아 공격하라

0
익명·13.06.15익명

i am just eye of time

0
익명·13.06.15익명

닥치고무릎을 꿇어라

0
익명·13.06.16익명

동작그만 밑장빼기냐

0
익명·13.06.16익명

뭐? 증거있어?

0
익명·13.06.16익명

사제에게 모래를 줘서 이판을 끝내갰다 이거 아니여?

0
익명·13.06.16익명

으하하항힝항힝항핳하핳하

0
익명·13.06.16익명

세자님 그패봐봐 혹시
흙이야?

0
익명·13.06.16익명

패건들지마 손목아지 잘라가붕게
칼갖고와

0
익명·13.06.16익명

정말 이렇게 까지 해야되겠어?

0
익명·13.06.16익명

정말 이렇게까지 피를 봐야겟어?

0
익명·13.06.16익명

구라치다 걸리면 피 안보는거 안배웠냐?

0
익명·13.06.16익명

좋아 이 패가 모래가 아니라는거에 내 모래시계 모두와 내 눈알을건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