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a! - Pentatonix (Nightcore)
첫 번째 는 개 약이당
오 멋져요
빈유~
참고로 악기가 들어가지 않은 노래입니다
아오병ᆞ신아 왜 재생속도빠르게해
나이트코어보고 재생속도 뭐라하는 분은 첨보네.
아 재생속도 미친 ㄷㄷㄷ인강 1.6배속으로 듣는 것 같네 아예 목소리가 변해버림
왜 재생속도갖고 뭐라하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이 곡에 메인보컬로 여자목소리가 나오죠?
그거 원래 남자에요.
첫 번째 는 개 약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