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25.08.24출처
인터스텔라(Interstellar) OST - Main Theme (신비 장엄 비장 몽환 OST)

인터스텔라(Interstellar) OST - Main Theme (신비 장엄 비장 몽환 OST)

4,047
익명·14.11.11익명

해답을 찾아낼거야, 언제나 그랬듯이.

0
익명·14.11.11익명

날 보내지마 머피. 머피!!! 으허얼어러허너

0
익명·14.11.11익명

순순히 어두운 밤을 받아들이지 마세요. 노인들이여, 저무는 하루에 소리치고 저항해요. 분노하고 분노해요. 사라져가는 빛에 대하여.

0
익명·14.11.11익명

'STAY'

0
익명·14.11.11익명

한스 짐머 소름...아 이거 영화관가서 한번 더 볼까

0
Level 19뮤럽·14.11.11

아들이 보낸 영상메세지 나올때 진짜 폭풍눈물ㅠㅠㅠㅠㅠㅠㅠㅠ

0
익명·14.11.11익명

블랙홀도 빨아드리지못한 한 남자의 사랑

0
익명·14.11.11익명

결론은 지랄이다.
언제나 지랄이지.

0
익명·14.11.11익명

부모는 자식의 추억이 되면 된다

0
익명·14.11.12익명

하,,,ㅠㅠㅠㅠ

0
익명·14.11.12익명

부모가 자식의 죽을을 볼 필요는 없다.

0
익명·14.11.12익명

산이아니라 폭포라곸ㅋㅋㅋㅋㅋㅋㅋ슈발

0
익명·14.11.12익명

후반가서 폭풍눈물 ..진짜 영화관에서 보는게 예의인 수작임.

0
익명·14.11.12익명

폭포가 아니라 파도다 븅시나

0
익명·14.11.13익명

캡틴과 함께해서 영광이었습니다

0
익명·14.11.13익명

아르키메데스의 유레카 = 부력 = 배
머피의 유레카 = 중력 = 우주선

0
익명·14.11.13익명

아르키메데스의 유레카 = 부력 = 배 // 머피의 유레카 = 중력 = 우주선

0
익명·14.11.13익명

쿠퍼차에서담요들추어볼때도개슬픔ㅠㅠㅠㅠㅠ

0
익명·14.11.13익명

24년 살면서 영화관가서 내가 보고 싶어서 똑같은 영화 2번 본적 첨이다. 진짜 이건 말이 필요없다

0
익명·14.11.13익명

아빠는 가세요 / 어디로? / 브랜드한테요

0
익명·14.11.13익명

아빠가 그 유령이었군요!

0
익명·14.11.13익명

부모의역할은 무엇인가.

0
익명·14.11.13익명

진짜루 5차원 세계라는 것이 존재할까여??

0
익명·14.11.13익명

인터死텔라보고 지렸음

0
Level 0tpt·14.11.13

인터스텔라내용중 비정상적내용은 행성기후등등 제외하곤
5차원세계등 대부분진실

0
익명·14.11.14익명

1차원은 앞으로 갈줄 모르고
2차원은 장애물을 건널줄 모른다
3차원인 우리는 시간을 건너지 못한다
그럼 4차원은? 5차원은?

0
익명·14.11.14익명

자동폭파장치 시작까지10초 9초 8...

0
익명·14.11.14익명

ㄴ넘겸마

0
익명·14.11.14익명

아멜리에를 찾아가세요. 우주 어딘가에서 기다리고 있어요. 혼자서 낯선 은하계에서요. 아마도 지금은 인류의 새로운 터전에서 새로운 태양의 빛을 받으면서 긴 잠을 잘 준비를 하고 있겠죠.

0
익명·14.11.14익명

2D로 봤는데 4D로 또 보러가야지

0
익명·14.11.14익명

ㄱㅅ

0
익명·14.11.14익명

ㅇㅂ 넌 진짜 헤어져라 걘 머리가 비었다

0
익명·14.11.15익명

이 영화 아빠가 범인이다. 초반에 딸이 유령 만났다고 하는 부분 나오는데 아빠가 미래에서 딸한테 신호 보낸거임

0
익명·14.11.15익명

순순히 어두운 밤을 받아들이지 마오
노인들이여, 저무는 하루에 소리치고 저항해요
분노하고 분노해요, 사라져가는 빛에 대해

현자는 임종시에 어둠을 당연한 걸로 안다지만
그들의 언어는 이미 섬광을 잃었기에
순순히 어두운 밤을 받아들이지 마오

선자는 마지막 파도 곁에 울지요
그들의 덧없는 행적이 푸른 강기슭에서 얼마나 밝게 물결칠까 하여
분노하고 분노해요, 사라져가는 빛에 대해

거센 사람은 나르는 태양 붙잡아 이를 노래하면서
때늦게, 태양은 간다는 슬픈 사실 알게 됩니다
순순히 어두운 밤을 받아들이지 마오

근엄한 사람, 죽음을 맞아, 눈먼 시선을 뜨고
눈먼 눈은 운석처럼 불타며 즐거울 수 있는 법이니
분노하고 분노해요, 사라져가는 빛에 대해

그리고 아버지이신 당신, 저 슬픈 고대에서
격한 당신의 눈물로 날 저주하고 축복해주세요
순순히 어두운 밤을 받아들이지 마오
분노하고 분노해요, 사라져가는 빛에 대해

0
익명·14.11.15익명

오씨봉탱 어떻게 사람머릿속에서 이런 내용이 나오지 미친
시험끝나면 또보러갈테다 젠장

0
익명·14.11.15익명

주간베스트 브금에 올라와서 처음듣는 노래입니다.
인터스텔라가 무슨 영화인지도 모르는데 스포당한것같은 이느낌은 뭐지

0
익명·14.11.15익명

대강 클릭해서 댓글보는건 다른사람들의 의견보러오는건데 자폭한거임 ㅋ

0
익명·14.11.15익명

S.....T......A.....Y......

0
익명·14.11.15익명

우주의 신비와 고요가 느껴지는 장엄한 브금

0
익명·14.11.15익명

asdf

0
익명·14.11.15익명

이영화는 가끔씩 아무소리도안나올때가잇는데 그땐 팝콘 못먹겟더라

0
익명·14.11.15익명

이브금 클라나드 우시오죽을때 브금이랑 비슷한느낌나냐 왜

0
익명·14.11.16익명

이런노래 개좋아하는데 취향저격

0
익명·14.11.16익명

머피야 어서 시계를 봐!

0
익명·14.11.16익명

쿠퍼가 유령이다!!!!!!!!!!

0
익명·14.11.16익명

쿠퍼가 우주를 갔어야 했음 오히려 stay를 이해하지 못한게 모두를 위한 희생이였지

0
익명·14.11.16익명

만박사 개객긔

0
익명·14.11.16익명

일어날일은 일어난다

0
익명·14.11.16익명

23년 4개월 8일이요

0
Level 0working'!!·14.11.16

dasy dasy dot dasy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