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 OST 5가지를 메들리 해보았습니다.
순서대로 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 For the first time in forever, Let it go, For the first time in forever (reprise), Epilogue 입니다.
널사랑한다 쬬옥
감동을 주는 편집 감사합니다. 앞으로 착하게 열심히 살겠습니다. 엘-멘, 안-렐루야!
널사랑한다 쬬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