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래를다운받고도싶었는데 노래올려주셔서감사 ㅋㅋ
풀버전 언제
나오죠?
헐진짜 감사여 브금찾고있었는데.. 댓글첨써보네 ㅋㅋ
풀버전언제나오지
이야~ 군대에서 들었는데 아직도 안나왔넴..
감사합니당
이노래를다운받고도싶었는데 노래올려주셔서감사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