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보컬 듀오의 소름돋는 가창력]Imagine Dragons - 'Demons' (Sam & Max Cover. ) (희망 감동 박력 몽환 정화 활기 애잔 피아노 리믹스 코버 장엄 순수 애절 잔잔)](https://files.bgmstore.net/static/images/no_albumart_light.png)
![[남성 보컬 듀오의 소름돋는 가창력]Imagine Dragons - 'Demons' (Sam & Max Cover. ) (희망 감동 박력 몽환 정화 활기 애잔 피아노 리믹스 코버 장엄 순수 애절 잔잔) 다크모드](https://files.bgmstore.net/static/images/no_albumart_dark.png)
[남성 보컬 듀오의 소름돋는 가창력]Imagine Dragons - 'Demons' (Sam & Max Cover. ) (희망 감동 박력 몽환 정화 활기 애잔 피아노 리믹스 코버 장엄 순수 애절 잔잔)
702
익명·14.10.22익명
와 노래 좋다....... ;;;;
0
익명·14.10.23익명
와 추천 드렸어요 역시 이메진드래곤이네요
0
익명·14.10.24익명
sam
0
익명·14.10.25익명
좋네
0
익명·14.10.27익명
원곡 파괴 조쿠요
0
익명·14.10.28익명
곡 진짜 좋네욯ㅎㅎ
0
익명·14.10.29익명
원곡이 훨씬낫다.... 이 노래가 나쁘다는 소리가 아니라 원곡이 훨씬 나음
0
익명·14.10.31익명
이건 닥추다
0
익명·15.10.07익명
이 노래는 가사를 알고 들으면 느낌이 밀려오는 게 몇 배가 됩니다.
0
익명·16.08.16익명
ㄱㅅㆍㄱㄷㄱ시
0
익명·16.12.04익명
목소리봐 ㄷㄷ
0
익명·17.01.16익명
원곡이 훨~~~~씬 조음
0
익명·18.10.03익명
sk,yloodk
븅신이 뭐가 역시 이메진드래곤이야
sam
0

정말 좋은노래네요 잘받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