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2.10.15
Jake Kim -판타스틱베이비 오케스트라 버전 - 몽환 롯데월드 웅장 감동 장엄

Jake Kim -판타스틱베이비 오케스트라 버전 - 몽환 롯데월드 웅장 감동 장엄

304
익명·12.12.03익명

와,,완전좋다...

0
익명·12.12.03익명

글게요ㅋ저장이나 해야쥐

0
익명·13.01.19익명

존나좋다

0
익명·13.02.07익명

ㅅ....ㅂ jake kim님 지디작사실력을 개무시해버리는분인듯..
일반인이시면 개인적으로 데뷔했으면 좋겠음..진짜

0
익명·13.02.14익명

능력자심...

0
익명·13.02.16익명

대박이시네 이분..........

0

이...이럴수가... 품격있어졌어!

0
익명·13.03.07익명

탑이가!!!!탑이의 랩이!!!!대송아!!!!!!

0
익명·13.03.09익명

님이 짱드셈 진짜 천재인듯ㅋ

0
익명·13.03.11익명

와 좋죠?

0
익명·13.03.14익명

0
익명·13.03.24익명

머여 ㅋㅋㅋㅋㅋ

0
익명·13.04.04익명

Jake님 이만드신 작곡잘들었습니다. 정말 리듬이란 개념을 잃게만드는 곡을만들으셧군요 대단하십니다.

0
익명·13.05.10익명

전3년후에bj형이랑될껀데 ㅋㅋ형이어른되서이브금틀꺼니까저알아주시길.....부탁부탁

0
익명·13.05.10익명

이브금은제가틀꺼

0
익명·13.06.09익명

와울ㅋ 너님 신머겅 두번머겅

0
익명·13.06.17익명

ㅌㅌㅌㅌ

0
Level 12월드뮤직·13.07.21

원래 있던 음악을 믹스 한거 아닐까요?

0
Level 12월드뮤직·13.07.21

이건 국내에 이런 실력있엇으면 벌써 한스짐머처럼 유명해질꺼에요

0
Level 12월드뮤직·13.07.21

원곡 오케스트라 음악 중간중간 삽입한걸로보입니다만

0
Level 12월드뮤직·13.07.22

한마디로 리믹스 한거

0
익명·13.09.22익명

반주 Jake K 님이 직접 만드신거 맞는데요

0
익명·13.09.29익명

대박...ㅋㅋㅋ

0
익명·13.11.05익명

노래가 그다지 안어울리는데.. 쩐다는 식으로 말하는놈들 뭐야. 노래소리도 오케스트라 소리 노무커서 목소리도 잘 안들리네

0
익명·14.01.19익명

...나만 별로인것 같나

0
익명·14.01.22익명

오케스트라 때문에 가사 잘않들리고 별론데;;

0
익명·14.04.14익명

그렇게만 생각하시지 말고 이 음악이 장점을 생각해 보면서 감상 하세요.

0
익명·14.06.10익명

좋음...ㅎㅎ

0
익명·14.09.13익명

그닥임 조화롭지가않음

0
익명·14.09.14익명

솔직히 말하자면 판타스틱베이비를 좋아하는 사람은 별로일거같음
오히려 오케스트라쪽이 좋아서 듣는건데 판타스틱베이비가 거슬림

0
익명·14.11.14익명

그냥 오케스트라만 다로 나왔으면 좋겠다,,

0
익명·15.05.08익명

뒤에 오케스트라 반주부분만 따로 한번 올려주셨으면좋겠어요ㅎㅎㅎ

0
익명·15.05.08익명

상당히 미친놈이 나타났다

0
익명·15.05.08익명

제작자가미쳣슴니다

0
익명·15.05.08익명

김치들 ㅈㄹ을 한다

0
익명·15.05.08익명

추천 하나빼주세요 잘못누름

0
익명·15.05.08익명

아니 이노래가 이렇게 좋은 곡이였나? 나 이곡 들을때마다 귀 틀어막았었는데

0
익명·15.05.09익명

와 진짜가나타났다...

0
Level 50BPM·15.05.25

좋네요

0
익명·17.03.01익명

ㅋㅋㅋㅋㅋㅋ배경음 하나로 분위기가 이렇게 바뀔줄이야

0
익명·18.10.03익명

쓰레기 음악도 오케스트라로 만드니깐 들을만 해지는구나
역시 오케스트라의 힘이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