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ke Kim -판타스틱베이비 오케스트라 버전 - 몽환 롯데월드 웅장 감동 장엄
글게요ㅋ저장이나 해야쥐
존나좋다
ㅅ....ㅂ jake kim님 지디작사실력을 개무시해버리는분인듯..
일반인이시면 개인적으로 데뷔했으면 좋겠음..진짜
능력자심...
대박이시네 이분..........
탑이가!!!!탑이의 랩이!!!!대송아!!!!!!
님이 짱드셈 진짜 천재인듯ㅋ
와 좋죠?
ㅋ
머여 ㅋㅋㅋㅋㅋ
Jake님 이만드신 작곡잘들었습니다. 정말 리듬이란 개념을 잃게만드는 곡을만들으셧군요 대단하십니다.
전3년후에bj형이랑될껀데 ㅋㅋ형이어른되서이브금틀꺼니까저알아주시길.....부탁부탁
이브금은제가틀꺼
와울ㅋ 너님 신머겅 두번머겅
ㅌㅌㅌㅌ
반주 Jake K 님이 직접 만드신거 맞는데요
대박...ㅋㅋㅋ
노래가 그다지 안어울리는데.. 쩐다는 식으로 말하는놈들 뭐야. 노래소리도 오케스트라 소리 노무커서 목소리도 잘 안들리네
...나만 별로인것 같나
오케스트라 때문에 가사 잘않들리고 별론데;;
그렇게만 생각하시지 말고 이 음악이 장점을 생각해 보면서 감상 하세요.
좋음...ㅎㅎ
그닥임 조화롭지가않음
솔직히 말하자면 판타스틱베이비를 좋아하는 사람은 별로일거같음
오히려 오케스트라쪽이 좋아서 듣는건데 판타스틱베이비가 거슬림
그냥 오케스트라만 다로 나왔으면 좋겠다,,
뒤에 오케스트라 반주부분만 따로 한번 올려주셨으면좋겠어요ㅎㅎㅎ
상당히 미친놈이 나타났다
제작자가미쳣슴니다
김치들 ㅈㄹ을 한다
추천 하나빼주세요 잘못누름
아니 이노래가 이렇게 좋은 곡이였나? 나 이곡 들을때마다 귀 틀어막았었는데
와 진짜가나타났다...
ㅋㅋㅋㅋㅋㅋ배경음 하나로 분위기가 이렇게 바뀔줄이야
쓰레기 음악도 오케스트라로 만드니깐 들을만 해지는구나
역시 오케스트라의 힘이란 ..

와,,완전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