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2.12.09
Panzerlied - 판쩌리트 (웅장, 흥겨움, 비장)

Panzerlied - 판쩌리트 (웅장, 흥겨움, 비장)

87
익명·12.12.16익명

발지 대전투 노래군..(전차의 노래)
1절밖에 없어서 좀 아쉽다!
하일 히틀러!!

0
익명·13.01.14익명

into motherland german army march!

0
익명·13.01.17익명

하일! 히들러!

0
익명·13.03.27익명

GroBe und schon

0
익명·13.04.17익명

SIEG HEIL!

0
익명·13.04.27익명

우리나라 육군이 이 독일군가를 가져와서 군가른 만듬 가사만 바꿔서

0
익명·13.05.03익명

ㄴ충성전투가 라고있다

0
익명·13.06.09익명

나치....인류가 만든 최악의 악의 무리

0
익명·13.07.27익명

in to the mother land the german army march 인데 영어 패기보소

0
익명·13.07.28익명

ㅋㅋㅋ님 그거 sabaton의 panzerkampf라는 노래인데여

0
익명·13.09.15익명

Heil!!!!!

0
익명·13.09.18익명

Es braust unser Panzer im Strumwind da hinn!

0
익명·13.09.22익명

Híl hitlèr

0
익명·13.10.17익명

Panzer Vor!

0
익명·13.12.08익명

2중 전선만 만들지 말지....

0
익명·14.01.07익명

그리고 이스라엘이라는 멋진 사생아를 낳았지

0
익명·14.02.11익명

이거 예전에 블리츠1941해본 닝겐이라면 많이 들어봤을 텐데ㅋㅋ

0
익명·14.05.01익명

Советский Союз Ура!

0
익명·14.05.08익명

어슈낀 도렉스타인드몽키 썰레↗ 헌냫! (척 척 척 척)
데 파티 렌 하이스트! 오랜 하이~ 스탄히냐
데쉬깐 즨 비 웨 지인 패! 다 글로리 풍 냐 혼잔 식!
(척 척)

0
익명·14.06.14익명

히틀러 반자이

0
익명·14.07.29익명

히틀러 만세!!

0
익명·14.09.26익명

위대한 독일비밀병기만쉐 독간지 굿굿

0
익명·14.10.09익명

오로지 초중전차만의 증명할수잇다 독고다이 만세

0
Level 3아이누르·14.10.13

충성전투가 ... 이제 상무대에서 안가르줌 기갑수색은 부를지도 모르겠음

0
Level 3아이누르·14.10.13

폭풍우 치던지 눈이 내리던지 태양이 우릴보고 웃음짓던지 어둔밤이 닥쳐도 혹한속에 내몸 내어맡겨도 우리들의 얼굴 먼지투성이 하지만 우린 즐거운 기분들 전차에 생명을 걸고 적진을 향해 매서운 바람을 뚫고 맹렬히 돌진하여 나가리 우리는 진군하는 기갑선봉대

0
익명·14.11.26익명

히틀러는 학살의 대마왕이시지만 그의 정치방식은 본받을만합니다!

0
Level 0Seig Heil·15.03.07

옵쉬어트 오 데 슈나이트 옵 디 조 네 운스 라흐트
옵타이드 글뤼헨드 하이쓰 오 데 아이스칼디 나흐트

0
익명·17.07.23익명

노래편집잘했다

0
익명·18.10.03익명

야이 농담이라도 하일 히틀러는
좀 아니제

0
익명·22.03.01익명

나치... 저지른 일은 개만도 못한 짓이지만 군가들은... "쩐다."

0
익명·18.10.03익명

옵 스팀 오더 수나이트
옵디 존네 운즈 라이트
데어 탁 그리엔하이스
오더 칼 디 나이 하이스 ㅋㅋㅋㅋㅋ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