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anzerlied - 판쩌리트 (웅장, 흥겨움, 비장)
into motherland german army march!
하일! 히들러!
GroBe und schon
SIEG HEIL!
우리나라 육군이 이 독일군가를 가져와서 군가른 만듬 가사만 바꿔서
ㄴ충성전투가 라고있다
나치....인류가 만든 최악의 악의 무리
in to the mother land the german army march 인데 영어 패기보소
ㅋㅋㅋ님 그거 sabaton의 panzerkampf라는 노래인데여
Heil!!!!!
Es braust unser Panzer im Strumwind da hinn!
Híl hitlèr
Panzer Vor!
2중 전선만 만들지 말지....
그리고 이스라엘이라는 멋진 사생아를 낳았지
이거 예전에 블리츠1941해본 닝겐이라면 많이 들어봤을 텐데ㅋㅋ
Советский Союз Ура!
어슈낀 도렉스타인드몽키 썰레↗ 헌냫! (척 척 척 척)
데 파티 렌 하이스트! 오랜 하이~ 스탄히냐
데쉬깐 즨 비 웨 지인 패! 다 글로리 풍세식 냐 혼잔 식!
(척 척)
히틀러 반자이
히틀러 만세!!
위대한 독일비밀병기만쉐 독간지 굿굿
오로지 초중전차만의 증명할수잇다 독고다이 만세
폭풍우 치던지 눈이 내리던지 태양이 우릴보고 웃음짓던지 어둔밤이 닥쳐도 혹한속에 내몸 내어맡겨도 우리들의 얼굴 먼지투성이 하지만 우린 즐거운 기분들 전차에 생명을 걸고 적진을 향해 매서운 바람을 뚫고 맹렬히 돌진하여 나가리 우리는 진군하는 기갑선봉대
히틀러는 학살의 대마왕이시지만 그의 정치방식은 본받을만합니다!
노래편집잘했다
야이 농담이라도 하일 히틀러는
좀 아니제
나치... 저지른 일은 개만도 못한 짓이지만 군가들은... "쩐다."
옵 스팀 오더 수나이트
옵디 존네 운즈 라이트
데어 탁 그리엔하이스
오더 칼 디 나이 하이스 ㅋㅋㅋㅋㅋ

발지 대전투 노래군..(전차의 노래)
1절밖에 없어서 좀 아쉽다!
하일 히틀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