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피스 - 전투씬 삽입2 bgm(웅장,박력,긴박,심각)
샹크스 패기쩌내
끄아아! 파괴한다! 탄금초 만세!
아악 쩐다 포풍눙물
케리비안의 해적이랑 닮았다!
이제 그만 하십시요! -코비-
저좀살려주십시오형님
개쩜 추천
오오미 다운받아가요
..아무일도 없었다..
내이름은 몽키 D 루피 해적왕이 될 남자다.
위에 댓글영어로해주지
몽키 d루피 오래와 나루!
파.괘.한.다
엉엉 날가져요
어ㅏ싶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뿜었닼ㅋㅋㅋㅋㅋ 정상전생은 진리다
우오오!~ 덤벼라 해적!!!!!~~ 풍둔 나센 수리켄
오우우 벤베크만
코노 센소... 오바라세이니키타!
나는 해적왕이 될거야!! 고무고무 제투바주카ㅏ아ㅏ
빨간머리는 협정밖이다
이거 내 주제곡인데
잘했다. 젋은 해병. 방금 자네의 행동은 좋든 나쁘든 세상을 바꿨다!
해적들 덤벼라 만화경사륜안 아마테라스!
형이 왔다. 존나게 맞는거다 10초안에집합해라 형은 샹크스와 융합했다
이거 어떤사람이 고어소설을쓸때
이브금넣는데(어떤고어소설에는 감동도들어갔음)
모두들 나의 자존심을 세워줘야겠어?
아무일도...없었다..
고무고무노 일베하노
이 전쟁을 끝내러왔다.
고무고무 피스톨 소용없다 아마태라스!!으악!~~~~~
넌 대체!!~~~~
애도가와 코난 탐정이죠
불타오르는데~~~맞짱떠!!
구리구리~~~
아닛!!!!이럴수가~~~~~~~~~~~~~~~
괜찮아!공기포~~~~~
어이
????
원기여!!!!!!
우왕와아ㅗ 님들 마인크래프트[1.5.2] dnqls1009.oa.to 서버오세여 약탈! 제가어드민 노래잘받아갑니다
고무고무 제토 피스토르~~~!!!!!
젊은 새싹을 뽑지 말거라. 그들의 시대는 이제부터. 시작이다.
제하하하!!! 지금은 너랑 싸울 때가 아니다
제하하하!!! 지금은 너랑 싸울때가 아니다
해병이여 정말로 가족을 생각한다면 도망가는 수치를 보이지마라 우리는 세계의 정의를 등에지고 싸우는거다 - 훗날의 원수 아카이누-
좋아
와 쩌는노래
조로 : ㅇ..아무일도 없었다...
"난이 전쟁을 끝내러 왔다" -샹크스-
뭐 나도 베고싶지않은게 있어 하지만 절대 사람을 물지않을수있다고 보장할수있는 맹수를 본적이있어? 난.. 없는걸 ?

샹크스 포스쩔엌ㅋ
이 전쟁을 끝내러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