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24.04.26
대정령리믹스(대정령타이레놀,엽기,유머,신남)

대정령리믹스(대정령타이레놀,엽기,유머,신남)

1,765
익명·12.08.30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2.08.30익명

잘만들었네

0
Level 0쿠쿠★·12.09.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2.09.14익명

욜 ㅋㅋㅋ

0
익명·12.09.22익명

ㅋㅋㅋ

0
Level 3pantom4842·12.09.25

ㅋㅋㅋㅋㅋㅋㅋ

0
Level 0kokomong·12.09.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2.10.14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대정령 ㅋㅋㅋㅋㅋ

0
익명·12.10.21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2.10.22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2.11.03익명

쩐다

0
익명·12.11.07익명

이노래뭐임?

0
익명·12.11.10익명

ㅋㅋㅋㅋㅋㅋ 쩔어

0
익명·12.11.14익명

파괴광썬어어어ㅓ어어ㅓㅇㄴ

0
익명·12.12.01익명

우와아아아아아어어라왈알오라어ㅣ랑파괴광썬마ㅗㄻ라언ㅁ]

0
익명·12.12.02익명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령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2.12.12익명

어으으으어으~책직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Level 0블리치X·12.12.20

으으으~~~아~~~짜! 어으으으어으~책칙질

0
익명·12.12.23익명

쭈아아앙아ㅏㅇ아아아앙

0
익명·12.12.28익명

배경음악은 머에여?

0
익명·12.12.29익명

으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 여기는 점프를 연사눌러요 여기서 폭탄 2개날릴다음애 총알 4 발쏜다음 헬기를쏘시면됍니다 어때요쉽죠?

0
익명·12.12.29익명

원기오오오오오오고오ㅗ고오고ㅗㅇㄱㅇ고ㅗㅇ고!!!!!!!!!!!!!!!!!!!!!!!!1

0
익명·13.01.01익명

올ㅋ 나는대정령BGM있는데 이거말고 조비슷하네

0
익명·13.01.04익명

다운로드안되는건 저만?

0
익명·13.01.09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명작이네

0
익명·13.01.10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1.10익명

ㅁㅊ 계 쩌네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1.14익명

원기오오오오옥

0
익명·13.01.15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밬 존나 쩌네 ㅋㅋ

0
익명·13.01.16익명

배경음악 머애염??

0
익명·13.01.17익명

쩌...쩐다!

0
익명·13.01.18익명

우와....

0
익명·13.01.21익명

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유명한 점프폭탄3개 ㅋㅋㅋㅋ들어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흫앟앟으...채찍지..ㄹ....

0
익명·13.01.21익명

안녕하세요님들대정령입니다이번애는대정력을공략을해드리겠어요으아아앜파괴광선!으아아앗짜아이겻다나의패배다쯔아미친여기서는점프로계속가면서총을쏘면서떨어집니다
앞에있는모든것을제거하신다음에점프폭탄차를제거하죠여기서총쏘면서쭉전진하시다보면옆에포병이포를쏴요점프로피해줍니다그래서오른쪽위에있는포병을칼질로제거폭탄3개
적에채찍질을아아아아아채찍질내려와서폭탄하나위에있는포병제거하고점프폭탄또위에있네헤비머신건먹고위쪽에있는헬기제거그다음에점프폭탄3개

0
익명·13.01.21익명

ㅋ대정령님ㅋㅋㅋ참고로배경음악을 rainbow-tylenol
대충한글로레인보우타이레놀?

0
익명·13.01.24익명

가사는 모든군이 아니라 모덴군 입니다

0
익명·13.01.24익명

훼이크다이ㅂㅅ들아!!!!!!!!!!!

0
익명·13.01.26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보솤ㅋ

0
익명·13.01.27익명

채찍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1.27익명

방법없어! 신컨만이 진리다!

0
익명·13.01.31익명

절대 빨리감기한거 아님 ㅋㅋㅋ
실제로 저렇게 빠르게 공략해주심

0
익명·13.01.31익명

역시 대정령은 겜지젼

0
익명·13.02.04익명

정말쉽죠?

0
익명·13.02.07익명

캐쩐다ㅋ

0
익명·13.02.11익명

랩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 개웃곀ㅋ

0
익명·13.02.19익명

대정령렙퍼 ㅋㅋ

0
익명·13.02.19익명

이런거 만들지 마시길 바랍니다 여러분

0
익명·13.02.22익명

아으아앙아앙 채찍질~

0
익명·13.03.03익명

좋쿠나

0
익명·13.03.03익명

PD대정령님 진짜 대정령님 인가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