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Z 스파킹 메테오의 오프닝곡카게야마 히로노부의 Super Survivor를 시유와 유니로 커버해봤습니다.발퀄입니다.발퀄입니다.(중요해서 두번 적습니다)그래도 들어주시거나 받아주시거나 추천주시거나 하면 감사할 따름입니다.m(_ _)m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