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꼭 보세요.
두번 보세요.
![[인터스텔라 OST 보너스트랙] Hans Zimmer - Day One Dark (긴장, 초조, 장엄, 웅장, 우주, 몽환, 신비, 비장, 한스 짐머)](https://files.bgmstore.net/static/images/no_albumart_light.png)
![[인터스텔라 OST 보너스트랙] Hans Zimmer - Day One Dark (긴장, 초조, 장엄, 웅장, 우주, 몽환, 신비, 비장, 한스 짐머) 다크모드](https://files.bgmstore.net/static/images/no_albumart_dark.png)
[인터스텔라 OST 보너스트랙] Hans Zimmer - Day One Dark (긴장, 초조, 장엄, 웅장, 우주, 몽환, 신비, 비장, 한스 짐머)
무슨소리에요 한스짐머만의 세계관을 보여주었는데 두번 볼정도로 재미있지는 않았던거 같아요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비티보고보셈
남의꺼 비판할꺼면 적어도 조금이라고 찾아보고
덧글 달고 근거라도 가지고 와서 시비거시죠
구리고 영화OST제작팀이 하나입니까
http://m.youtube.com/watch?v=0iteQE7KEyU
내보고 시비틀지말고 저기가서 따지세요
캬 이거 도킹할때나오는 브금이네 진심 인터스텔ost 도 다 소름
이걸 영화관에서 본걸 나중에 자랑할만큼 대명작인 그런영화
3분부터 들어야 흥미진진함
..!? 쿠퍼 뭐하는 거에요!
토킹 할거에요
쿠퍼 저건 불가능 해요!
해야만 해. 타스 , 인듀어런스 분당 회전 속도 회전수 분석해!
인듀어런스 분당 회전수 67.
간다.. 고속으로 따라가!! 도킹 위치 정렬해!
폭발 때문에 방열막도 없을거에요!.
성공해야 돼요 케이스, 내가 기절하면 조종맡아.
쿠퍼 ! 지금 조심할 때가 아니에요!!
위치 맞췄지 ! 회전해 !!!
역추진!!
ㅁㅊ놈들
3분까지 웅웅거리기만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킹장면 ㅆㅅㅌㅊ 소름돋노 이기야
커먼 타스 커먼 톼~스
이거 영화관에서 아이맥스로 봤을때 진짜 침 질질 흘리면서 봤다 정말 온몸에서 소름이 가시질 않더라.
잇츠 노 타임 폴 커션!
영화관이라는 우주선을 타고왔다
ㅌ
덧글을 왜 지웁니까 링크는 들어가 보셧습니까
그리고 담벼럭이 뭔지 몰라요 시작한지 얼마되지도 않은 뉴비한테
뭘바람 난 담벼락 못본거고 덧글 지우지마요http://m.youtube.com/watch?v=0iteQE7KEyU
정렬 됐어요! 인듀어런스 호가 뜨거워지기 시작합니다!
장면 구현하신 분. 인듀어런스 분당 회전수는 67뿐 아니라 68도 있습니다
"인듀어런스 분당 회전수 67, 68!"
저도 재미있게 봤긴 했지만 두번 볼정도로 재미있지는 않았던것 같아요 확실히 놀라운 한스짐머만의 세계관을 보여주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