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트제로 - this day, and never again (장엄, 웅장, 비장)
제목이 이거 맞던가
24화 키리츠구 vs 키레이
극장판시로vs길가메시가甲임ㅇㅇ
페스나 UBW 극장판은 뭔 ㅋㅋㅋ 시로가 서번트들 다 때려잡음ㅋㅋㅋㅋ 특히 길가메쉬전 칼싸움뭐여. 애초에 길가메쉬가 칼에 능숙한 영웅이아니라서 시로에게 발릴수도 있긴한데, 그래도 원작과 달라서흠.
원래 원작 UBW 막판에 무검 VS 게이트 오브 바빌론이 갑인데.
이거 나올때 병사들 끔살
우리 라이더 형 죽여서 기모찌?
에누마엘에이를 하필이면 아이오니온 헤타이로이때문에 현실파괴력을 못봄.....
코레코소 와가 군사이 아이오니언 헤타이로이!!!
ㅜㅜ그멋잇는게 에누마에게단번에짤리다니
나의검 에아로!!!에누마 에리쉬!!
세이버 성배를 파괴해라.
노답 일베충들 우글우글이네 ㅋㅋ
ㅋㅋ 박정희 까는 만화에서 나온 그 bgm 아님?? 개꿀잼
원 박정희 까는만화
일베충이 싫음 꺼지셔야죠?
길가메쉬가 유일하게 진지빨고 풀무장하고 보구의비, 엔키두, 에누마 엘리쉬를 다쓰게 만든 라이더.
라이더 까놓고 보면 세이버 길가 못이기는 졷밥 어쌔신같은 양학용인데
왕이 어떻니 패도가 어떻니 하면서 어깨에 힘 존나주고 깝침 ㅋㅋ
밑에 ㅄ 라이더를 못이겨? 븅신아 세이버가 라이더를 바르고 양학용이다? ㅋㅋㅋ4차 라이더는 세이버 이길 정도로 충분히 강한 놈이다 멍청한 놈아 설정부터 다시 보고오렴.
4 5차 통틍어서 왕의 군세를 이길 수 있는게 에아 말고는 없다. 뭐, 페제로 자체가 어떻게 보면 일종의 2차 창작격이니 작가의 으이지가 듬뿍 담긴 캐러를 뭐 어쩌겠냐만은, HF의 어둠이나 전투가 계속 가능하다는 가정 하에 5차 버서커가 가능할까? 에아가 고유결계 작살낸건 대계보구라 그런거고, 엑스칼리버는 그렇게 못함 ㅇㅇ
네 다음 세이버한테 전차잃은 라이더 ㅋㅋㅋ
캐스터가 소환한 마수도 왕의군세이기자나
5차캐스터도 공중에서 버티면 살지않을까?
헬조선 아타락시아
부세팔루스 있으니깐 100% 뚜벅이는 아니지
이년은 뒤져도 무한부활까지 가능하니깐
꿈을 엮어내어 패도를 향한다... 그 의기만은 칭찬해주마. 허나 병사들이여, 알고있는가? 꿈이라는 건 언젠가는 결국 깨면서 사라지는 것이 도리라는 것을... 그렇기에 네놈이 가는 길을 짐이 막아서는 것은 필연이었다. 정복왕. 자.. 못다 이룬 꿈의 결말을 깨닫도록 하라. 짐이 몸소 도리를 보여주도록 하마. 자! 눈을 뜨거라, 에아여!! 너에게 어울리는 무대가 마련되었다! 자! 우러보거라! 에누마 엘리쉬를!!

지린당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