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희왕GX 함정카드BGM - no.2 유희's 테마곡 웅장
ㅏ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ㅏ하하하하핳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ㅎㅎㅎㅎㅎ하하하하핳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
좋다
하암저엉크아아아두우으으 브아왈두우워어엉!
페가수스 ㅈ까
이 카드로 모든걸 걸겠어 ... 애들아 모두 나에게 힘을 !!! 크아아아악@@@@@@@@@@1
감사히 잘 쓰겟습니다 아리가또다잇스킹ㅇ
함정카드발동!
대감 소인의 함정에 걸려들었소이다
으하하하ㅏㅘㅏ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ㅏㅎ하ㅏ
간다 엑조디아 엑조드파이어!!!
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자
함정에 걸렸소이다
주인공버프발동!!!!!!!!!!!!!!!!!!!!!!!!!!!!!!!!!!!!!!!!!!!!!!!!!!!!!!!!!!!!!!!!!!!!!!!!!!!!!!!!!!!!!!!!!!!!!!!!!!!!!!!!!!!!!!!!!!!!!!!!!!!!!!!!!!!!!!!!!!!!!!!!!!!!!
ㅋㅋㅋㅋㅋㅋㅋㅋ
가랏 카오스솔져 카오스번개검
you just activated my trap card
딴 따라딴 따라 딴 따라딴 따따라딴 드두~ 빠바바바바바바 빠바바바바바ㅏ 빠바바바바바바 두두두두두둥 딴두두두두둥 따따다닫다 빠바바바바 두두두두둥 두둥~ 두두둥~ 두두두ㅜ두둥~ 두둥두두둥 두두두두두둥두둥두~ 빠바라라바라자
윗분 카오스 솔져한테 정신병자 된분임.
간다 전설을 부르는 발차기
쥬다이군이 함정카드를 발동하셨습니다.
함정카드를 리믹스라 오호
아닛그것은뭐지!함정카트다게이년아 ㅅ.발넌걸렷어!!애초에나랑부투자는게잘못되는거엿지병.신아!!
You Just My Trap Card!!!!
이건 약간dm에서 나온거 같으면서도 음이 약간 아주조금 다르군요 ㅋㅋ
극장판:난이카드에모든것을걸겟어 나에게힘을줘-!! 간다아ㅏㅏㅏㅏㅏㅏ 일반:난이카드에모든것을걸겟어 나에게힘을줘 간다아ㅏㅏㅏㅏ
유우기: 갓 핸드 크래셔 썬더포스 갓 블레이즈 캐논
햐ㅑ햐햐햐햐햐햐햐햐햐햐햐ㅑ햐햐햐햐햐햐햐햐햐햐햐햣햐햐샷햣햐햣햐햐쇼ㅑ햐햐햐햐햐햐햐햐햐햐햐햐햐햐햐햐햐햐햐햐햐햐햐햐햐햣햐햐햐햐햐햐햐햐햐햐햐햐햫샿샤햐햐햐햐ㅑ나는전설이다
이 브금파워로 스덕 되찾을때 지렷다
함정이랑께?
엑조디아! 방사능빔 발사!
DM이 아닌 GX 마지막화에서 나온 어레인지 버전이네요
나와라! 오시리스의 천공룡!
나와라! 오벨리스크의 거신병!
롯데리아 따랏따다 롯데리아 따단
나와라! 삼환신!!!!
트랩카드 하스도!!!!!!!
소래가 삼칸신에 치카라다!!!!!!!
나니???????
game over
매지크카드오픈!!!!! 사자소생 !! 이케!!! 오시리스노 텐쿠류!!! 소뢰탄!!!!
이케 !!! 바리크!!! 트래프카드 하스토!!! 소울에너지맥스!! 오베리스크노 쿄신헹 갓드핸드크라샤!!!
YOU JUST ACTIVATED MY TRAP CARD.
ㅣㅗ녿
네놈과 나의 차이를 보여주마 난 푸른눈의 백룡 세마리를 융합하여 사이버 앤드 드래곤을 소환 !
왜 갑자기 사이버 엔드 드래곤이 나오는 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 따라라라 따라라라라 따라라라 두두 ~~~~ 따 다라라라 따라라라라라라 뚜두둥 따라라라라라 다라라라라라라따라라라라라 두두둥두둥 두둥 두두둥 두두둥두둥 두둥두둥두두둥두두둥 두 두 둥 따 다라라라라 다라라라라라라 다라라라라라 따라라라라 따라라라라라 다라라라라랄따라라라라라 라라라라
두두두둗둥 두두 두두두 두두두두둥둥둥 빠바바 빠바바바빠
빠빠바바 빠바바 빠 빠 빠 빠바바바바바 빠바밥바바 빠바바바바바바바ㅏ밥바바바바바바 빠 빠~~~~~~~~~~~~~~~~~~~~~~
유저스트마이트랩카드
유저스트마이트랩카드

유희의 테마곡이긴 하나, 유희왕GX, 극장판 통틀어서 단 두번 쓰인 BGM입니다. 그러나 여러가지를 개선하여 더욱 웅장한 느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