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 조선의왕세종이오
막강한세종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세세ㅔ세세세세세세종세종
무력으로라도세종
세세세세세세세세세종이오.
세종이옼ㅋㅋㅋㅋㅋ
조선의 궁궐에 당도한것을 환영하오 낮sun이여ㅋㅋ
세세세세세셋셋세세세세ㅔㅅ세ㅔ
백성들을막각하는
세세세세
세세세셋세세세세셋세세세세ㅔ세세세세ㅔㅔ종세저ㅗㅇ
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종종종
세세세세세세세세셋셋세종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ㅔ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ㅔㅔㅔ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ㅔ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ㅔ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종
섹섹섹섹섹섹섹종이오
ㅎ
원곡이'아기코끼리의걸음마' 라는 음악임
너뭊홓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막강한 세새새샛세세세세세종세종
그래서 아주 좋은 임그 ㅋㅋㅋㅋㅋ
세세세세세세세세종
세종이옼ㅋㅋㅋㅋㅋ
음...좋다 나는 ㅅ세ㅔ셋ㅅ세세세세세ㅔ셋세세ㅔㅔ세종세종이요
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종이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ㅔ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ㅔㅔㅔ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ㅔ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ㅔ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
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ㅔ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ㅔㅔㅔ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ㅔ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ㅔ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
아주 좋은 임금. 세종이오~ 음. 좋다 세세세세세ㅔ세세세세세세ㅔ세셋 2013.12.27.금
세세세셋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ㅅ세ㅔㅔ세세세세셋세세세셋ㅅ세세ㅔㅅ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ㅔㅅ세세세세세세셋셋ㅅ세셋세ㅔ세세세셋셋셋ㅅㅅㅅㅅㅅ세셋세게겟세세세셋ㅅㅅ세셋ㅅ세ㅔ세세세세세세셋세세셋ㅅㅅㅅ세셋세좋이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선의 궁궐의 뭐시기 거시기 세세세ㅔ세세게ㅔ
나는 세세세세세 세종! 백성들을 굽어살피는 임금 아주 좋은임금~
(뻥일수도 있음.. 자
화자찬)
세세세세세ㅔ세세세세세세세세ㅔ세세세세세
가엽고 딱한
이거 개드립피하기에서봣는뎈ㅋㅋㅋ
조선의 궁궐에 당도한 것을 환영하오 낯선이여 나는 나의 훌륭한 백성들을 굽어 살피는 깨우친 임금 그래서 아주 좋은 임금 세종이오 음... 좋다 나는 세세세세세세세세 세종세종이오 세세세세세세세세 세종세종이오 백성들을 굽어 살피는 깨우친 임금 세세세세세세세세 세종세종이오 가엾고 딱한 세종세종세종 어림 없는 소리! 나는 막강한 세종이오 집현전은 더는 세종 나는 무력으로라도 세종 나는 세세세세세세세세 그래 세종이 아주 좋소!
세세세세세세세세세
세세세ㅔ세세세세세세세세ㅔ세세세세세세ㅔ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ㅔ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ㅔ세세세세세ㅔ세세세세세세세세종세종이오 세세세세세세세세종이오 세세세세세세세세세나는 세종이오 아주좋은임금 흐음~~~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종이오
나는 막강한 ㅔ세세세세세세세세종이오 무력으로라도 세ㅔ세세세세세종이오
세세세세세세세세세종세종이요.
세세ㅔ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셋종세종이오
세세세세세세세세 세종 세종
이오 가엾고 딱한 세종이오 세세세세ㅔ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ㅔ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림없는소리
이거 꼬믈님이 쓴 브금 ㅋㅋㅋ 가엽고 따칸 어림없는소리! 아주 좋소~
가져가요.
누구냐고요?
막강한 세종이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