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청] 동급생2 - Honey Night (고전,게임,아련,따뜻,애니)](https://files.bgmstore.net/static/images/no_albumart_light.png)
![[요청] 동급생2 - Honey Night (고전,게임,아련,따뜻,애니) 다크모드](https://files.bgmstore.net/static/images/no_albumart_dark.png)
[요청] 동급생2 - Honey Night (고전,게임,아련,따뜻,애니)
10
마을 필드 BGM은 있는데, 학교bgm은 없고, 자기방 BGM은 세가지가 존재해. 어떤걸 바라는거야? 그리고 해피엔딩 remix는 뭘 말하는지 몰라 제목이라도 알거나 알고 있는 링크가 있음 달아놔봐
0
익명·18.10.03익명
친구여 부탁을 더해도 괜찮은가? 크게가자(큼직하게 가자) - 학교bgm 자기방 bgm 해피엔딩 remix bgm 요청한다. 니가 올린거 다 추천했다
0
익명·18.10.03익명
여기서 스페셜 -> 해피엔딩 리믹스.../// 만약에 이거 없다면 그냥 해피엔딩이라도 부탁한다
0
친구여 고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