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4.11.15출처: 유툽
인터스텔라(Interstellar) OST - 02. Cornfield Chase

인터스텔라(Interstellar) OST - 02. Cornfield Chase

215
익명·14.11.19익명

인터스텔라 한번씩 보세요 진심 개명작

0
익명·14.11.19익명

노래 좋네 다운해갈게요

0
익명·14.11.19익명

인터스탤라 스토리 약간 막장같던데;
과학지식을 뛰어넘는

0
익명·14.11.19익명

과학지식 뛰어넘는지 어쩐지는 모르겠지만 막장일지라도 보고나서 돈은 안아까웠음

0
익명·14.11.20익명

옥수수의고마움을 느낀영화

0
익명·14.11.20익명

5차원은 님들 방 책장 뒤에 있습니다

0
익명·14.11.20익명

내가 하는것도 지켜봣단말인가 . 5차원이 내책장뒤에잇으면

0
익명·14.11.21익명

막장도 아님 그냥 대통일장 이론만 풀면 가능한 얘기들임 ㅇㅇㅇ

0
익명·14.11.21익명

초반은 엄청 과학적이고 재밌었는데 끝에 해피앤딩으로 유도하다보니 너무 어거지로 맞춤

0
익명·14.11.22익명

진짜 인생최고의 영화ㅠㅠㅠㅠ

0
익명·14.11.24익명

후반부 큐브는 플랜 B로 생성된 다른 차원의 인류가 만들어준것

0
익명·14.11.25익명

왜 이 명화를 롤이랑 합성하지? 이해가 안가네; 롤은 이해가도 롤이랑 다 통합시키려는 롤충봐;

0
익명·14.12.16익명

롤충 개극혐 진심 저런애들을 분쇄기에 넣고 쳐갈아 죽여야 되는데

0
익명·14.12.16익명

왜 그런 못 된걸 따와서 이름을 지었어?

0
익명·14.12.16익명

안 좋은 뜻이 아니야. 어차피 일어날 일은 일어날 거란 뜻이지.

0
익명·14.12.30익명

명작은 못됨...놀란특유의 애매한 개연성이랑 붕뜨는 캐릭터 문제가 또 발동됐음 물론 괜찮은 영화이긴 함 비주얼은 장난아니고 한스짐머 노래도 좋고 배우들도 열연하고

0
익명·15.03.23익명

아마 얼굴 마주보면서 너는 확실히 이해하고있니? 라고 물어보면 100퍼센트 모두 다 이렇게 대답할듯
현실충:아니... 그래도 영화에서 다 풀어주면서 말해서 [대충은]이해하고있어 라고 뻔하게 말하겠지?

0
익명·15.03.23익명

논리적으로 말해보시죠 라는 사람들중에 논리에대해 정확하게 아는사람은 없을뿐더러 과학적으로 말도안된다고 하는사람들 중에서는 과학을 잘 알지못합니다 인터넷에 쳐보니까 과학에 대해 좀 알아봤는데 이건 이론적으로도 안된데 라는게 거의 대부분 충들의 패턴

0
익명·15.03.23익명

작중 브렌드도 말했듯이 가보.지못하면 알수없다 대사를 만든 놀란감독도 마찬가지다 인간이 이륙하지못한곳은 상상으로 채워넣을수밖에없다

0
익명·15.03.23익명

문제는 수많은 관객이 유령이라는 한번쯤생각해봄직한 붕떠있는 개념은 한번도 생각해보,지 못해본듯한 다른차원의 개념을 정착시킨건 역대급 호불호가 될뻔한 영화였다

0
익명·18.10.03익명

쿠퍼... 제가 다 망쳤어요.. 대신 상대성 이론은 배웠잖아요?
이제부터 포탑끼고 몸 사릴게요..

0
익명·18.10.03익명

다른차원까지 과학적으로 해결해달라는 현실충들은 얼마나 상대성이론이나 양자역학 패러독스를 이해하면 저런식으로 낮춰내릴수가 있지? 처음부터 설계된 5차원의 상상력을 2시간30분이라는 긴러닝타임으로 떡밥을 쌓아올려서 20분동안 놀란세계를 화려하게 펼쳤는데 바라보고있는 시각 대변:니 상상말고 과학을 원해
저분들 체소 나사꿈구는 분이신듯

0
익명·18.10.03익명

어려운말 나열하고있는데 재미를 느끼고 있는 니가 우월감에 빠지는것은 괜찮아 그것은 나쁘지않아 하지만 과학적으로 접근하는 버릇은 버리는게 좋다 작품을 이야기하는데 이것만큼 스레기과는 없음

0
익명·18.10.03익명

과학이라는건 상상에서 비롯됬고 우리는 우주어딘가에 생명체가 존재한다고 자주 말합니다 이유는 우주는 이렇게 넓은데 인가말도 다른존재가 없다는건 말이안되기때문에
또다른 상상이죠 과학적으로 증명되지않았음
그러면서 5차원이 막장이라고 치부하는 님들은 진짜 인생부터가 모순이 되어있는것같습니다

0
익명·18.10.03익명

왜냐하면 그만한 공감을 끌어내지않으면 안되니까
문제는 거의 지배적으로 극소름이였다고 한다
나는 더 소름인게 유령이 간섭하는 방법이 모든 물질적 존재에 선율이 존재한다라는거에 놀람을 금치못했다
유령이 무언가를 움직일때 안에있는것만은 어떻게 움직이지?라는 생각을 깨주는듯한 발상이였어

0
익명·18.10.03익명

다시 중간으로 돌아가보면 과학적으로 낮춰내리는것은 그 어떤 영화도 까내릴수밖에 없는 운명이다 왜냐하면 니들이 빠는 sf영화중에서도 분명 과학적으로 모순이 있기때문에 다큐를 제외한 세상 어떤영화도 과학적이지않다 근데 이작품만은 과학적으로 까내리는것은 정말 모순이라는 이소리지
니들은 과학적으로 까내리는게아니라 공감대가 형성이 전혀안되 이쪽 세계랑 안맞다고 얘기를해라 진짜 꼴깝이니까 ㅇㅇ

0
익명·18.10.03익명

게이야! 흥분하지마라! 형이 정독했는데 ㅈㄹㄷ출신이가?
말을 억수로 잘하기라 글로 다큐를 보는듯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