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일성이, 개인적으로 좋아했다는 곡이기도 하지요.
무슨 70대 할애비들 공원에서 노점상 운영할때 들리는 트로트같음
무슨 70대 할애비들 공원에서 노점상 장사할때 들리는 트로트같음
그 어르신들 젊을적 노래라서요..,
이거 박정희가 술먹으면 부르던 노래라던데
박통보다는, 김일성이 부른걸로 유명하지요^^
사라바 라바우루요~~~
무슨 70대 할애비들 공원에서 노점상 운영할때 들리는 트로트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