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24.07.18
베르세르크 - sign (Full Ver.)

베르세르크 - sign (Full Ver.)

233
익명·13.07.03익명

이-시타 세카야
이-시타 세카야

0
Level 0곤조·13.07.07

듣기만해도 흥분이 되네요.

0
익명·13.08.06익명

이게베르세르크꺼였구나..

0
익명·13.08.31익명

헐헐

0
익명·13.12.13익명

Prosit! *4

0
익명·14.03.28익명

일본언줄 몰랏네

0
Level 0유령·14.06.21

이야.. 노래 좋다... 두근두근

0
익명·14.07.03익명

이게 일본어라고???

0
익명·15.02.16익명

찍찍

0
Level 15Scarlett·15.02.17

흡사 지하드송 ㄷㄷ

0
익명·15.06.24익명

일본어가아니라 베르세르크 세계에서 쓰는 고어. 라는 언어라고알고있어요~

0
익명·15.07.18익명

일본어입니다.

0
익명·15.08.20익명

히라사와 스스무는 천재임.

0
익명·15.12.04익명

듣기만 해도 두근두근

0
익명·16.08.25익명

중독되네요

0
익명·18.10.03익명

Prosit! X 4

폭풍우를 피해 어두운 철화를 바라보는 한 카나리아
어느 기이한 밤,밝은 세상과 싸운 카나리아들
둥지를 틀려하는 죽음이 두려워
장미꽃잎에 몸을 숨기고 침묵하게 되었네

로스레스! 미움은 어째서?
너는 당연히 돌아가고 싶겠지만
로스레스! 미움은 어째서?
너는 무리를 떠나 먼 여행을 떠나야만 해

:2
Prosit! X 4

질타하라! 울부짖는 말이 슬픔에 잠길 때
까마귀가 나는 것을 볼 수 있을까?
아무 것도 없던 곳에 생긴 헛간을 탈출하여
쟁기를 휘두를 때 몸은 흔들렸다
뽕나무와 논이 수확을 거두는 한 나는 살아남는다

로스레스! 미움은 어째서?
너는 당연히 돌아가고 싶겠지만
로스레스! 미움은 어째서?
너는 무리를 떠나 먼 여행을 떠나야만 해

(폭풍우를 피해 어두운 철화를 바라보는 한 카나리아)

저것은 어떤 사슴인가 다시 무리로 돌아갈 수 있을까?
남아 있는 사슴은 없다 오직 천둥소리만이 알고 있을 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