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북!
크흠..... 제가 이 멜로디를 살릴 수 있을지 ㅠㅠ
네! 넣으셔도 됩니다 ㅎㅎ
네! 사용하셔도 됩니다
안녕하세요~ SBS에 방영될 제 단편 애니메이션 엔딩부분으로 사용하려 글 남깁니다! 당연히 작곡가님의 성명과 곡명 기재할것이구요, 혹시 문제가 된다면 답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허거걱.......단편이요>? 정말 감사합니다^^
작곡가 이름은 감자도리로 해주세용 ㅋㅋ
'국내제작 애니메이션 신청서' 관련되어 작곡가님과 연락을 해야 하는데, 메일 주소 남겨주실 수 있으신가요? 그리고 이미 영상이 넘어가서 M
방송 관련해서 작곡가님과 간단하게 연락을 해야 하는데 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mail protected]입니다!
학교 홍보용 프레지 배경음악으로 써도 될까요? 음악 너무 좋습니다
네! 근데 음질이 안좋은데 괜찮나요? 만약 괜찮지 않으시다면 제가 점저므님 네이버 메일로 음질 개선된 스케치 북 파일을 드리겠습니다
아.. 그리고 좋게 들어주셨다니.. 정말 고마워요!ㅎㅎ
넘 좋다 더더더더 길게 듣고파요 ㅎ ㅎ ㅎ
ㅋㅋ 나중에 제가 제대로 만들어볼개염!
ㅋㅋ 나중에 제대로 다시 만들어볼게요!^_^
네! 잘쓰세옹 ㅋㅅㅋ
네!
네!만약 작곡가 이름을 적어야 한다면 작곡가 이름은 M
네! 당연하죠. 만약 작곡가 이름을 이름은 poteM 으로 부탁드립니다.
네! 당연하죠 만약 작곡가 이름도 나온다면 작곡가 이름은 pote_M으로 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ㅎㅎ
안녕하세요 이번에 광주경찰청 웹드라마를 만들게 됬는데 음악이 좋아서 브금으로 넣을까 하는데 괜찮으실까요?
네! 출처도 남겨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음악이 너무 좋아서 유튜브에 올릴 ucc에 브금으로 사용하고 싶은데 사용해도 괜찮으신가요? 물론 출처와 작곡가 이름은 반드시 기제하겠습니다!!
음악이 너무 좋아서 유튜브에 올릴 ucc에 배경음악으로 사용하고 싶은데 괜찮으신가요? 물론 출처는 꼭 기재하겠습니다!!
bgm 게임제작하는거에 사용해도 될까요?출처는 남기겠습니다!
유튜브영상 배경음악으로 꼭 넣고 싶네요!!><작곡가님 이름을 남기고 싶은데 어떤 이름으로 올려드리면 될까요??이렇게 좋은 음악 감사합니다아!!
네 pote_M으로 해주심 고맙겠습니다 ㅎㅎ
네! 잘사용하세요ㅇㅇ
일단 친구랑 상의는 필요할거 같은데 저희 졸전릴영상 브금으로 써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하하 당연하져 출처만 남기면 그냥 쓰셔도되염
안녕하세요! 학교에서 국어 수행평가 UCC제작하는데 사용좀 해도 될까요?? 엔딩곡으로 사용하고싶은데..
감사합니다. ㅎㅎ 네! 사용하셔도 됩니당...^^
넵 게임 제작용도 좋고요 영상도 좋습니다. 그럼 잘 쓰세요! ^^
넹!
네넹
네!마음껏 쓰십시요! ㅋㅅㅋ
넹 무료입니다 쓰세여 ㅋㅋ
넹 잘쓰세여
나중에 꼭 완곡해야겠따 캬캬
고마워용!
고마워여ㅎㅎ 그리고 음질 개선된 파일은 외장하드가 날라가서 제공 할 수없습니다.ㅠㅠ
네 출처를 남기시면 가능합니다!
넵!
넹! 출처 밝혀주세요!
너무 좋습니다.매력있고 완성도 있는 음악 너무 감사드립니다.
넹! 출처만 밝히신다면 사용하셔도 좋아용
제 닉네임이랑 브금저장소 주소 적어주심됩니당
넹! 출처만 밝히시면 되용!
크흠..... 제가 이 멜로디를 살릴 수 있을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