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2.10.09
시드사운드-여래아(잔잔,고요,신비)

시드사운드-여래아(잔잔,고요,신비)

69
익명·13.03.10익명

님테런함?ㅇ3ㅇ!!

0
익명·13.04.06익명

왠지내가듣던거랑 살짝다르다

0
Level 18Keil·13.07.03

테런할때마다 이거 듣는데 ㅋㅋ

0
익명·13.08.10익명

저도 텔런 합니당~

0
Level 3쭈쀼쭈쀼·14.05.31

와..나만 테런하면서 이노래 들은줄 알앗는데 ;; 진심 이거보고 소름돋네 ;; 테런할떄 시드사운드 노래 들어서 그런가 이것만 하면 테런 생각나네 ㅠ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