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테런함?ㅇ3ㅇ!!
왠지내가듣던거랑 살짝다르다
테런할때마다 이거 듣는데 ㅋㅋ
저도 텔런 합니당~
와..나만 테런하면서 이노래 들은줄 알앗는데 ;; 진심 이거보고 소름돋네 ;; 테런할떄 시드사운드 노래 들어서 그런가 이것만 하면 테런 생각나네 ㅠㅠ
님테런함?ㅇ3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