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북방대초원 1층~20층 (잔잔,고요,장엄,진지)

바람의나라 북방대초원 1층~20층 (잔잔,고요,장엄,진지)

150
익명·12.12.22익명

바람은 북방이 갑이제

0
익명·13.01.15익명

아 진짜 개좋다

0
익명·13.01.22익명

깹무기 ㅠㅠ

0
익명·13.02.05익명

아 ㅠㅠ

0
익명·13.02.16익명

역시 바람의나라노래는 메이ㅍ플따위완 상대가안되는구나

0
익명·13.03.06익명

나무를 팔러갓다

0
익명·13.03.14익명

나무를 바치러갓다

0
익명·13.03.26익명

개쩔지암 이게최고랑꼐

0
익명·13.04.24익명

추억에 젖어 바람의나라 들어가봐야 사람도 없고 며칠 하다 다시 접게 되겠지..

0
익명·13.05.04익명

추억은 추억일뿐 다시하기엔
재미가 없다.. 추억은 추억으로 남기자 .. ㅠ-ㅠ 흑ㅋ

0
익명·13.05.10익명

백현목과 노송의가지를 모으러가던때가 생각나네..

0
익명·13.05.15익명

나무나무

0
익명·13.05.17익명

앜 ㅋㅋㅋㅋㅋㅋㅋㅋ 레벨 60도 안된레벨에 인면벌을 잡으면서 떡경단인줄 알았다는 .. 으엌 ㅋㅋㅋㅋㅋ

0
익명·13.06.24익명

백현목을 바쳐서 경험치가 900000000(47%)를 올랐습니다.

0
익명·13.07.08익명

곧다시해야지바람..ㅠㅠㅠ

0
익명·13.08.03익명

북방이랑 존나 잘어울림 바람 다시해볼까....??

0
익명·13.10.19익명

역시 바람 ㅜㅜ

0
익명·13.11.02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송의 가지 바칩니다 ㅋㅋㅋㅋ

0
익명·13.11.03익명

바람을다시하고싶지만 서버가 망한듯해 ㅠ

0
Level 26이모게이·13.12.15

봘ㄴㄴ

0
익명·14.01.20익명

ㅋㅋㅋ도사새기들

0
Level 8본조비·14.02.23

ㅋㅋ 봘도사들 개빡친

0
익명·14.03.11익명

깹무기 팔던 생각나네

0
익명·14.03.28익명

도사 새기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4.05.19익명

천묵노가다하던거 생각나네

0
익명·14.05.29익명

와 음악 존나좋군

0
익명·14.06.24익명

바람 역사상 최고브금이다 진짜좋다

0
익명·14.08.11익명

갑이네

0
익명·14.12.08익명

브금때메 흔들리지만 다시 해봤자 현질에대한 혐오감으로 접겠지ㅋㅋ 격수 5 60장 쓔발

0
익명·15.01.05익명

아 이게 젤좋다 ㅠㅠ

0

대명제국의 변방 북방대초원을 배경으로 한 브금이로군요.

0
익명·15.07.24익명

아주 광대한 대초원을 돌아다니는 기분이든다... 대초원에서 무언가 값진것들을 얻어가리라 같은 마음가짐도 느껴진다... 그때 그시절... 아무생각없이 들으며 즐겼던 시절이 그립구나 세월은 돌이켜보는순간 너무나 빠른것같다...

0
익명·15.08.18익명

천오가 멍석말이를 가합니다

0
익명·15.08.18익명

그시절 이노래는 무서웠음 넓은평야의 처음만나는 다양한종류 몬스터들의 두려움과 바람의나라 몬스터사상 생애처음겪어본 원거리공격

0
익명·16.05.02익명

이거 듣고 몽골 가고 싶은 느낌이 든다.

0
익명·16.05.07익명

이 미친게임은 브금을 너무 잘만들었어... 나도모르게 홀려버리잖아 ㅅㅂ

0
익명·16.06.28익명

그립다..바람의나라..이 노래를 들으니 여러가지 생각을 갖게 하네 하하

0
익명·17.04.17익명

웅장함이 돋보이는 브금 정말 좋다

0
익명·17.12.11익명

자현목팝니다@@@

0
익명·18.10.03익명

투비랑 밀대소리가 자동으로들려... 몇년은 훨지났는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