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람의나라 북방대초원 1층~20층 (잔잔,고요,장엄,진지)
아 진짜 개좋다
깹무기 ㅠㅠ
아 ㅠㅠ
역시 바람의나라노래는 메이ㅍ플따위완 상대가안되는구나
나무를 팔러갓다
나무를 바치러갓다
개쩔지암 이게최고랑꼐
추억에 젖어 바람의나라 들어가봐야 사람도 없고 며칠 하다 다시 접게 되겠지..
추억은 추억일뿐 다시하기엔
재미가 없다.. 추억은 추억으로 남기자 .. ㅠ-ㅠ 흑ㅋ
백현목과 노송의가지를 모으러가던때가 생각나네..
나무나무
앜 ㅋㅋㅋㅋㅋㅋㅋㅋ 레벨 60도 안된레벨에 인면벌을 잡으면서 떡경단인줄 알았다는 .. 으엌 ㅋㅋㅋㅋㅋ
백현목을 바쳐서 경험치가 900000000(47%)를 올랐습니다.
곧다시해야지바람..ㅠㅠㅠ
북방이랑 존나 잘어울림 바람 다시해볼까....??
역시 바람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송의 가지 바칩니다 ㅋㅋㅋㅋ
바람을다시하고싶지만 서버가 망한듯해 ㅠ
ㅋㅋㅋ도사새기들
깹무기 팔던 생각나네
도사 새기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묵노가다하던거 생각나네
와 음악 존나좋군
바람 역사상 최고브금이다 진짜좋다
갑이네
브금때메 흔들리지만 다시 해봤자 현질에대한 혐오감으로 접겠지ㅋㅋ 격수 5 60장 쓔발
아 이게 젤좋다 ㅠㅠ
아주 광대한 대초원을 돌아다니는 기분이든다... 대초원에서 무언가 값진것들을 얻어가리라 같은 마음가짐도 느껴진다... 그때 그시절... 아무생각없이 들으며 즐겼던 시절이 그립구나 세월은 돌이켜보는순간 너무나 빠른것같다...
천오가 멍석말이를 가합니다
그시절 이노래는 무서웠음 넓은평야의 처음만나는 다양한종류 몬스터들의 두려움과 바람의나라 몬스터사상 생애처음겪어본 원거리공격
이거 듣고 몽골 가고 싶은 느낌이 든다.
이 미친게임은 브금을 너무 잘만들었어... 나도모르게 홀려버리잖아 ㅅㅂ
그립다..바람의나라..이 노래를 들으니 여러가지 생각을 갖게 하네 하하
웅장함이 돋보이는 브금 정말 좋다
자현목팝니다@@@
투비랑 밀대소리가 자동으로들려... 몇년은 훨지났는데

바람은 북방이 갑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