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2.12.12
키테레츠 대백과 엔딩1

키테레츠 대백과 엔딩1

21
익명·13.08.02익명

영어를왜넣냐더수준떨어짐

0
익명·14.01.21익명

님이 키테레츠를 몰라서 그럼. 엔딩에 영어드러간다 월래

0
익명·14.02.05익명

키태래츠못본놈은ㄲㅈ라

0
익명·14.10.16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엇지이것도요즘은안하나?

0
익명·15.04.29익명

이렇캐좋은노래 인대 인기가낮다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