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테레츠 대백과 엔딩1
21
익명·14.01.21익명
님이 키테레츠를 몰라서 그럼. 엔딩에 영어드러간다 월래
0
익명·14.02.05익명
키태래츠못본놈은ㄲㅈ라
0
익명·14.10.16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엇지이것도요즘은안하나?
0
익명·15.04.29익명
이렇캐좋은노래 인대 인기가낮다니
0


님이 키테레츠를 몰라서 그럼. 엔딩에 영어드러간다 월래
키태래츠못본놈은ㄲ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엇지이것도요즘은안하나?
이렇캐좋은노래 인대 인기가낮다니
영어를왜넣냐더수준떨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