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스가르드 천상계마을(코스모폴리아)
47
익명·13.06.05익명
아스브금 정말 좋노 ㅠㅠ 5년전인가 전사키우면서 존나 힘들었고 기사까지 찍읏는데 ㅠㅠ 그립노
0
익명·13.10.26익명
ㅋ
0
익명·14.02.13익명
좋네요~
0
익명·14.06.11익명
결국 98에서 짱께가 해킹함 ㅠㅜ
0
익명·14.06.26익명
이 음악 일부러 들으려고 90이 신렙이였나 그때 이카루스 사냥터 안가고 일부러 여기에서 브금듣고 그랬었는데;
0
익명·17.12.05익명
12시에 쥴교환하려고 대기타던거 생각나네.. ㅋㅋ
0
추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