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24.09.15
아스가르드 천상계마을(코스모폴리아)

아스가르드 천상계마을(코스모폴리아)

47
익명·13.04.30익명

추억이다..

0
익명·13.06.05익명

아스브금 정말 좋노 ㅠㅠ 5년전인가 전사키우면서 존나 힘들었고 기사까지 찍읏는데 ㅠㅠ 그립노

0
익명·13.10.26익명

0
익명·14.02.13익명

좋네요~

0
익명·14.06.11익명

결국 98에서 짱께가 해킹함 ㅠㅜ

0
익명·14.06.26익명

이 음악 일부러 들으려고 90이 신렙이였나 그때 이카루스 사냥터 안가고 일부러 여기에서 브금듣고 그랬었는데;

0
익명·17.12.05익명

12시에 쥴교환하려고 대기타던거 생각나네.. ㅋㅋ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