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4.11.14출처
지오메트리대쉬 18단계 Theory of Everything 2 플레이-AleXPain24<--유투버 (신비,게임,경쾌,흥함,장엄,클럽)

지오메트리대쉬 18단계 Theory of Everything 2 플레이-AleXPain24<--유투버 (신비,게임,경쾌,흥함,장엄,클럽)

85
Level 13젠도·14.11.14

브금저장소의 규칙때문에(5MB이상 금지) 저화질로 화질이 안좋은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0
Level 13젠도·14.11.14
0
익명·14.11.15익명

사람이깰수없는맵

0
익명·14.11.15익명

이거 존나 어려움 프랙티스 모드도 못깬사람 손들어라 나도 손들었다 물론

0
익명·14.11.23익명

이거 club step 이랑 차원이 다른 신세계의 어려움ㄷㄷ프랙으론 깼는데 ;;
깨는사람 지맨의 페인을 초월한 사람이 아닌 존재

0
익명·14.11.23익명

지오메트리 하시는분들 demon mine 검색해서 해보고 평가점여 조금 만들어서 올려놨어요.~~

0
익명·14.11.23익명

저도이거 꺳습니다.. ㄷㄷ 너무긴장돼서 소리끄고함 ㅋ

0
Level 13젠도·14.12.11

76프로가 한계다...

0
익명·14.12.21익명

저도 깼습니다. 코인 한개랑 같이요ㅋ

0
익명·14.12.25익명

다운로드 할께요

0
익명·14.12.29익명

이거 못깨는 사랑도 있네요 저 깸

0
익명·15.01.01익명

저 이거 프랙티스로 4번만에 깼는데

0
익명·15.01.09익명

이거 저한텐 인세인이던데요

0
Level 7바이클론즈·15.01.23

빡침

0
Level 7바이클론즈·15.01.23

ㅉㅉ 노래는 좋은데 어려움

0
Level 13젠도·15.02.12

깻다 4500번 죽어서ㅠ

0
익명·15.02.19익명

ㅋㅋㅋ 개쉬움 너무 쉬워서 다깸 ㅋㅋㅋ

0
익명·15.02.28익명

저 2000번만에 깻는데요 클럽보다 쉬워요ㅋ

0
익명·15.04.10익명

이맵 저한테 쉬운데..

0
익명·15.04.21익명

이거 별30개는 모아야 열리는 탄이기 때문에 아무나 할 수 없을 거 같은데

0
Level 13젠도·18.10.03

깻다! ><

0
Level 0델타유튜브·19.07.22

이거 절때로 못깸 저는 ㅋㅋ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