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좋네요... 예전에 친척형이랑 밤새가면서 하던기억이새록새록 떠오르네요..
하..미친추억..
HOMM2하면 생각나는게 음악이랑 블랙 드래곤. 나오는 순간 게임 끝!
벌써 이게임 해본지가 20년이 다되어가네요 97년에 처음 데모로 시작햇었는데 당시 정품 3만 조금 넘게 들여 샀었죠
아 진짜 좋네요... 예전에 친척형이랑 밤새가면서 하던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