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 GT 최후의 원기옥 [희망]](https://files.bgmstore.net/static/images/no_albumart_light.png)
![드래곤볼 GT 최후의 원기옥 [희망] 다크모드](https://files.bgmstore.net/static/images/no_albumart_dark.png)
드래곤볼 GT 최후의 원기옥 [희망]
이건전설의명대사
gt는 진짜 엔딩이 살려놨제
너만큼은 용서하지않아!
야,...야..야메로~
시네!시네! 시네!!!
gt의최고의명장면은 이거줴~~
아...정말 좋은 음인데...애니 그대로 따온 것 밖에는 음원이 따로 존재하지않나 보군여...ㅠㅠ
신룡님아 오프닝이겠죠
마다마다시네네사
중간에 우옹! 하는거 나만웃기냐
아직아직죽을순없지
할아버지 신님 같아!
아직아직 죽을순없지 네놈을 쓰러트릴때까진말야
뭐야 네놈 살아있었냐!!
이거그냥 브금만 올려주실수있나여??
gt평가가 어떻든 최고의 엔딩 최고의 브금.
다시 보고 들어도 감동
1성장군: 뭐야 네녀석 살아있었냐
고쿠: 아직 죽을수없어 너를 해치울때까지 말야
이건 말야 지구인 모두의 바람이다
처참하게 부서진 지구의 외침이다
1성장군: 그럴리가 없어 너는 분명히 죽었을 텐데
제길
고쿠: 저기 계왕님 들려
계왕: 잘들린다 고쿠 너 잘알고 있구나
역시 마무리를 내가 가르친 원기옥이지
고쿠: 이정도로는 안돼 (마인부우도 이긴 지구의 기인데..)
1성장군: 죽어라×3
고쿠: 이정도로는 도저히 녀석을 쓰러트릴수 없어(난..다토)
하지만 지구에서는 이미 전부 받았어
그러니 이번엔 우주 전체에서 원기를 모을꺼야
계왕: 우주의 전체라니 대단한걸 생각하는구나
고쿠: 부탁해 계왕님 나의 목소리를 우주 전체로 흘려보내줘
계왕: 좋아 맡겨둬
여기까지가 끝이네 원작과 비교하면 소름돋지만
너희들은 살아라
부르마의 우주선으로 이 별을 탈출해서 살아가라!
살아서,살아남아서 언젠가 반드시
녀석을 쓰러트려라!
트랭크스! 오반! 오천!
너희들이 카카로트의 원수를 갚는거다.
알겠나?
알았으면 빨리 이녀석들을 데려가라!
명령이다!
이자식 살아있었던 거냐?
아직아직 죽을 수 없다고
너를 해치울 때까지는..
허허허허헉....
이건 말이야 지구인 모두의 바램이야
마구마구 개박살난 지구의 목소리다.
이럴리가 없다.
너는 분명히 죽었다.
하하하하하.
젠장..
계왕님 들려?
응 잘들려 오공.
너 알고있겠지?
역시 마지막은 내가 알려준 원기옥이겠지.
그것만으로는 안돼.
에엥?
이정도면 도저히 저놈을 쓰러뜨릴 수가 없어.
그리고 지구인의 기는 모두 받고 말았어.
그러니까 이번에는 우주전체의 원기를 모으겠어.
우주전체의 원기라고?
대단한걸 생각했구나.
부탁해 계왕님
내 목소리를 우주전체에 들리게 해줘.
좋아, 나한테 맡겨줘.!!!

노래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