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25.07.08
Shi Jin - 밤의 피아노곡

Shi Jin - 밤의 피아노곡

935
익명·12.12.31익명

개좋다 ;;

0
익명·13.01.19익명

앆!!! 내 청각이 맑게 변해가고있어 ㅠㅠ

0
익명·13.02.08익명

ㅅㅂ 영혼이 정화된다

0
익명·13.02.09익명

마비삘 조금 나네

0
익명·13.04.07익명

완전 물흘러가는소리네요ㅜㅡ

0
익명·13.04.19익명

개쩐다

0
익명·13.05.05익명

어머 이건 꼭 받아야되

0
익명·13.07.04익명

이런분이 중국인이라니

0
익명·13.07.22익명

오유에서 왔씁니다

0
익명·13.07.22익명

약빤 게이의 인기글 때문에 왔다 헠헠

0
익명·13.07.22익명

주작작 주주작! 예아~

0
익명·13.07.22익명

주작작 주주작 yo

0
익명·13.07.22익명

응딩이!

0
익명·13.07.22익명

짱깨가 피아노를 치다니 ㄷㄷ해

0
익명·13.07.24익명

으아아아아아 네아호수에서 주글꼬야! 뚜뚜뚜뚜뚜

0
익명·13.07.25익명

이노래 들으니까 중력이 나를 잡아당기는거같다

0
익명·13.07.26익명

노고노무노무통통 대통혜령님 그립습니다.

0
익명·13.07.27익명

으어엉 중력이 노무강해

0
익명·13.07.30익명

노아웃사이더!

0
익명·13.08.02익명

어머!이건 꼭 받아야 하는 브금이양!!

0
익명·13.08.03익명

야 이게밤의운지곡 원곡이구나 근데 운지곡이더좋은듯

0
Level 0온일·13.08.13

하..진짜 이건 꼭 들어야대 엉어ㅠㅠㅠㅠㅠㅠ

0
익명·13.08.28익명

헉 쩐다 ㄷㄷ

0
익명·13.08.28익명

와...마음이정화대

0
익명·13.08.28익명

노래개좋다‥

0
익명·13.08.28익명

앜 피아노만치고뭐얔

0
익명·13.08.28익명

0
익명·13.08.28익명

외로워내맘을들어줄사람이필요해가슴이시려

0
익명·13.08.29익명

하... 사스가...

0
익명·13.08.30익명

순간 내가 밤의 운지곡 들어왔나 싶은; 엑윽엑엑

0
익명·13.09.04익명

마-비노오기 마↓비↓노-오기↑
마비노!오!!기-! 마.비.노.오.기
마비이이노오기~ 마비↓노오기!

0
Level 0ㄴㅇㄹ·13.09.08

조으다

0
익명·13.09.13익명

ㅁㄴㅇ라믿ㄴㄻㄴㅇ램ㄴㅇ람앪뿌ㅠㅇ호뽀ㅜ빠오빠아!!오빠?오빠가왜나오지씨.ㅂ랄?

0
익명·13.10.02익명

노웃사이더ㅇㅂ

0
익명·13.10.03익명

북한 응딩이 뒤에 숨어와서 !!!!!!

0
익명·13.10.04익명

기분딱좋다로 들린다

0
익명·13.10.06익명

노짱곡 듣고 졸라 힘들게 찾았더만 요기깅네.ㅋ

0
Level 50애니·13.10.09

굳굳굳굳굳

0
익명·13.10.14익명

오늘따라 중력이 야속하게만 느껴집니다.

0
익명·13.10.18익명

브금 저장소가 일베건데 ㅋㅋ 뭔 소리여 ㅋㅋ

0
익명·13.10.31익명

미친놈들아 꺼졍

0
익명·13.11.19익명

손님머리자르면서 누구찍을꺼냐 물어보고 2번찍을꺼에요 안찍을꺼에요 하면서 안찍는다 그러면 머리를 싹둑짤라버리면 그러면 안되것지? 허허허

0
익명·13.11.24익명

안녕하세요 간철숩니다 제가 오늘은 제얘기만 할까요? 여러분의 의견을 빌려서 안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익명·13.11.24익명

누구보다빠르게 남들과는다르게 색다르게 리듬을 타는 비트위에 나그네! 요

0
익명·13.12.03익명

자동재생

0
익명·13.12.04익명

운지곡 ㅇㅂ

0
익명·13.12.29익명

어떤사람랩하면더좋겟다

0
익명·14.01.01익명

첨에듣고반햇다

0
익명·14.01.01익명

기분딱조타

0
Level 12로직에러·14.01.09

그어떤이들은 내가 빠른랩이 다라고말하지만 난 누구보다빠르게남들과는다르게색다르게리듬을탈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