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로시의화상(고전브금)
200
익명·13.01.25익명
다운 어케받는거에요??
이거 진짜 소장하고싶은데ㅠㅠ
0
익명·13.01.27익명
히로시죽엇는데....흑흑너무슬퍼 ㅠㅠㅠ
0
익명·13.02.02익명
뭘죽어썅살아있어
우리짱구아버지
0
익명·13.02.28익명
그니까 뭔 짱구아빠가 죽어 너 주인공 죽는 만화 봤냐.......있긴 한데 짱구는 주인공 안죽여
0
익명·13.04.09익명
우리아빠가 왜죽냐
0
익명·13.05.02익명
들을수록 슬프네요
0
익명·18.10.03익명
다운로드>>swf 또는 mp3 파일로 다운>>사용ㄱㄱ
0
익명·18.10.03익명
이거 브금이 슬픈데 아프리카비제이가 사용한다는 ㅋㅋㅋ
0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에 나오는 노래 아닌가? ㅋㅋㅋ 참 좋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