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들송 (신남,흥함,일베,유후)
114
익명·12.10.14익명
잘부르네
0
익명·13.03.22익명
헐 개 잘부른다 ㄷㄷ
0
익명·13.04.14익명
ㅀㅇㄴㄹㄴㅇㄹ
0
익명·13.06.24익명
삼성님 생각난다♥
0
익명·13.06.26익명
삼성이가더잘부른다
0
익명·13.07.02익명
삼성님 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7.04익명
삼성님이 생각난다ㅋㅋㅋ
0
익명·13.07.10익명
삼성님이 더 잘부르시는데♥ 삼성님 기억난다
0
익명·13.07.10익명
올 신기 듣자마자 삼성님 생각남
0
익명·13.12.31익명
저런자식들이 외국서버가서 띵찬양하고 한국망신시키겠지;
0
익명·14.05.03익명
원본은 개뿔 베츙이가 부른건데 데헷!!
0
익명·14.05.05익명
띵덕들이 우리 귀요밍일밍이가 부른거가지고 삼성이니 현대가 더잘불렀니 하네
0
익명·18.02.15익명
차밍조 채고시다
0

일베 나가수 프로젝트 (http://www.ilbe.com/240190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