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님이 쓴다는 브금이라내요제목은 정확히 모르갯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소님 ㅋㅋㅋㅋㅋㅋ 이거 일본 애니 ost에용 ㅋㅋㅋㅋㅋㅋㅋㅋ당신은 너무나 완벽해~~아 별풍 백개 고마워~!~!!
잘받아가영
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소님 ㅋㅋㅋㅋㅋㅋ 이거 일본 애니 ost에용 ㅋㅋㅋㅋㅋㅋㅋㅋ당신은 너무나 완벽해~~아 별풍 백개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