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름을 까먹었는데 진지만 좋은 노래(웅장,진지,비장)
41
익명·12.11.03익명
음
0
익명·12.11.03익명
dragon rider입니다. Two steps from hell 이라는 유명한게임브금회사임
0
익명·12.11.04익명
왜 오른쪽만 들리지?
0
익명·13.03.10익명
나도 오른쪽만들림ㅇ
0
익명·13.07.27익명
이개 어떻게 드래곤 라이더냐..
0
익명·13.09.11익명
나도 오른쪽만들려ㅠㅠ
0
익명·14.01.28익명
이노래 모르겠는데 확실히 드래곤 라이더는 확실히아닙니다
0
익명·14.02.14익명
드래곤 라이더는 무슨;
그리고 Two Steps From Hell 이 게임브금회사는 개뿔
장르 불문 음악제작회사구만
0
익명·18.10.03익명
dragon rider 아닌거같아요
0

풀버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