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2.11.03
이름을 까먹었는데 진지만 좋은 노래(웅장,진지,비장)

이름을 까먹었는데 진지만 좋은 노래(웅장,진지,비장)

41
익명·12.11.03익명

풀버전없음??

0
익명·12.11.03익명

0
익명·12.11.03익명

dragon rider입니다. Two steps from hell 이라는 유명한게임브금회사임

0
익명·12.11.04익명

왜 오른쪽만 들리지?

0
Level 24nadosa·13.02.12

dragon rider 은 아닌거 같음...ㅇㅇㅇ 뭐지

0
익명·13.03.10익명

나도 오른쪽만들림ㅇ

0
Level 0레드픽션·13.04.10

나도

0
익명·13.07.27익명

이개 어떻게 드래곤 라이더냐..

0
익명·13.09.11익명

나도 오른쪽만들려ㅠㅠ

0
Level 20허무인간·14.01.01

수정 완료!

0
익명·14.01.28익명

이노래 모르겠는데 확실히 드래곤 라이더는 확실히아닙니다

0
익명·14.02.14익명

드래곤 라이더는 무슨;
그리고 Two Steps From Hell 이 게임브금회사는 개뿔
장르 불문 음악제작회사구만

0
익명·18.10.03익명

dragon rider 아닌거같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