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무현의 연설문(北끄러운지) (신남, 유쾌)
88
익명·13.02.14익명
double rainbow song 입니다
0
익명·13.02.14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이버전은 대단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2.21익명
이거 앙망튠 ㅋㅋㅋㅋ
0
익명·13.02.21익명
ㅋㅋㅋㅋㅋㅋ 진짜쩌네 ㅋㅋㅋ
0
익명·13.02.21익명
ㅋㅋ 이사람 완전 약빨고 만듦 ㅋㅋㅋ
0
익명·13.03.13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3.22익명
마약사범이다 신고합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5.27익명
나도 약 같이 합시다!
0
익명·13.07.06익명
약쟁이는 ㅇㅂ
0
익명·13.10.27익명
보고싶다...
0
익명·15.01.30익명
127각이죠?
0
익명·15.02.16익명
그 위에 사람들은 뭐했어? 작전 통제권, 자기들나라 자기들군대 작전 통제도 하나 제대로 할수 없는 군대를 만들어놔놓고 나 국방장관이요 나 참모총장이요 별들 달고 거들먹거리고 말았단 얘기 아닙니까?
0
익명·15.02.16익명
그래서 작통권 회수하면 안된다고 줄줄이 모여가지고 성명내고 자기들이 직무유기아닙니까? 부끄러운줄알아야지!!!
0
익명·15.02.16익명
그래서 작통권 회수하면 안된다고 줄줄이 모여가지고 성명내고. 자기들이 직무유기아닙니까? 부끄러운줄알아야지!!!
0

이노래 원곡은뭐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