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ETRO 2033 OST - Don't Forget (외로움,슬픔,안타까움)
157
익명·13.04.01익명
그 war챕터에서
4제국 애들 상대할때 중간에
레드라이 포로 3명 잡아두고
심문하는곳에서 틀어넣은 노래
브금으로 올려주시면 안됄까요?
0
익명·13.08.20익명
아 다운이 안돼!
0
익명·13.09.01익명
슬프군
0
익명·13.09.05익명
오 비트가 좋다...
0
익명·13.10.20익명
진짜 존나 소름돋는 브금이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브금중하나
0
익명·14.06.06익명
세월호의의심할때음악
0
익명·14.09.16익명
세월호의의심 하긴 개뿔 문법도 모르는 중2병색히;;
0
익명·15.02.24익명
크.. 진짜 명작게임이져
0
이상하게 세월호 잘못은 선장한테 있는데 선장이 가만히만 있으라고 해서 얘들이 다 죽었는데 왜 여론과 비난은 다 대통령한테 갈까 임병장 사건도 지금은 왜 세월호처럼 난리를 피우지 않을까
0

노래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