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윈드 스카이림 메인테마 - 피아노 + 바이올린 (신비, 장엄)

모로윈드 스카이림 메인테마 - 피아노 + 바이올린 (신비, 장엄)

62
익명·13.06.23익명

올ㅋ

0
익명·13.11.06익명

그장엄한 곡이 이렇게 바뀌네

0
익명·13.11.28익명

사스가 베데스다 모로윈드부터 플레이햇지만 음악에 녹는다니까

0
익명·14.01.14익명

이거 랜덤으로 찍었든데 이거 나왔음

0
익명·14.06.06익명

경쾌한 오케스트라라고 할 만 하겠군요 아주 경쾌하고 좋네요

0
익명·15.05.18익명

굳 스카이림 만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