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J Okawari - Flower Dance
70
익명·13.02.28익명
찾고 있었는데 있었네요 감사요!!
0
익명·13.03.02익명
노래진짜좋아요 ㅠㅠ 감사합니다
0
익명·13.04.15익명
난 이 노래가 제일 좋더라
0
익명·13.06.10익명
탬버린소리만 빠졋으면 좋겟어
0
익명·13.07.24익명
담아가게요ㅠㅠ!!
0
익명·13.07.28익명
이 분 노래는 다 좋은데 왠지 과도하게 드럼을 너무 넣으신 듯한 느낌이... 드럼만 없으면 작게 켜두고 잘때 들으면 딱인데
0
익명·13.09.22익명
난 이분 비트좋아서 듣는데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이 있넹
0
익명·13.11.08익명
저 리듬감있는 것땜에 음악이 사는거다 ㅉㅉ
0
익명·15.01.16익명
ㄱㅅ합니다 욕은자제좀요
0
노래좋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