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소련군이생각나내요
와미친~ 와미친~ 와 미친~
게임생각나네요
베르세르크의 분위기와 딱 맞는 웅장하고 비장한 음악이에요.
대체 다른 음악들은 모두 어디간 거야?! 포세스나 사인말고도 더있었다고!(게임버전 ost라던가)
우와 소련군이생각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