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간극장OST(슬픔,우울,좌절)
179
익명·13.05.04익명
난과연수명고등학교 졸업후
면허따서 신목교통에취직할ㄹ수있을까??ㅠㅠ
0
익명·13.05.04익명
다른기사가취업하면난 어느
마을버스로취업하지??
0
익명·17.11.20익명
오늘 빨리일어났는데 방학이었다.......
0
익명·18.10.03익명
낮에 기쁜우리복지관
근처버스정류소에서
6630저버스기사님이 우릴안기다려주시고 매정하게
떠났다!!!!
0
익명·18.10.03익명
지난주월요일에 기쁜은우리복자관근처 건녀편 6630번버스
정류소에서 우릴버리고
6630번버스기사님은매정ㅇ하게떠났다ㅠㅠ
0
익명·18.10.03익명
잘 받아갑니다 :)
0

난과연 신목교통에취업할수있을까??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