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4.09.07출처: 본인
[요청] 동급생2 - 해피엔딩 BGM (Happy Talking)

[요청] 동급생2 - 해피엔딩 BGM (Happy Talking)

13
익명·14.09.08익명

너무 너무 고맙다 ㅠㅠ

0
익명·14.09.08익명
0
Level 24카테지나·14.09.08

아래 링크는 내가 flash 디컴파일러 까지 깔면서 추출해보려고 했는데 말야. mp3파일 자체가 업로드된 드라이버가 락이 걸려있어서 못 뽑아오겠더라고... 안보이게 겁나 고생한 나한테 감사해야 혀..ㅠㅠ

0
익명·14.09.08익명

물론 너한테 고맙지... 정말 고맙다 추억이 새록새록한 옛날 곡 들으면서 감상에 젖어봤어 고맙다

0
익명·16.04.14익명

동급생 모든 캐릭터 브금 올려주셈요. 음악들이 넘 좋네여

0
익명·17.07.02익명

몇번을 들어도 감동적이냐...

0
익명·18.10.03익명

친구야 정말 고마웠다. ㅄ같은 요청에도 찾아서 올려주고. 즐거운 추석되라. 그리고 만약에 해피엔딩-윈도우버젼으로도 만약에 만약에 찾으면 그것도 올려주라. (요건 도스버젼 같음)
마지막으로 다시한번 진짜 고맙다. 이거 mp3에 넣어놓고 들을거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