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 더 문 (To The Moon) - 리버를 위하여 (For River)
리버찡 예쁜데 ㅠㅠ
리버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심 너무 감동이야ㅠㅠㅠㅠㅠ
브금이 진짜 좋네요~!!
퍼갈게요!!
리버야... 존이랑행복하게살으렴
들으니 기분이 좋네염ㅇㅂㅇ
제목이 2개라는 함정...ㅠㅠ
이거 진짜 ㅠㅠㅠ 슬퍼 엉엉..
와 .... 정말 투더문 중독되는거같네요 ;
딱! 좋네요
리버는 옛날 약속을 계속 생각하면서 존에게 힌트를 주는데 존은 기억이 지워진 상태라 기억을 못하는 우리존....하지만 존은 우주에서 만나자는 약속을 희미하게 기억을 했죠 ㅠ
으허엉..리버 ㅠㅠㅠㅠㅠㅠ
ㅠㅠ 여러분 투더문 꼭하세요!!
ㄴㅁㅇㄹㄴㅁㅇㄹ너무슬펑
투더문 2나 빨리 나와라!!!
흐으음...
슬퍼
리버..... 정말 투더문은 태어나서 반드시 한번쯤은 해야합니다.....
이게고요한거야? 장난?ㅋ
이거 한번해라 두번해라
레알명작이죠 보고 진심 질질쌈
리버가 제일 불쌍하다 아나 ㅠㅠ
기억은 바꿀수 있어도 현실은 안되지
이 브금은 경건한 마음으로 들어라....ㅜㅠ
리버가 종이토끼를 접은것도 사실 존이랑 축제에서 토끼에 대해 말할때 계속 기억해달라고 힌트준거. .ㅠㅠ
투더문이 잔잔 고요 쪽에서 둘다 일위네요 ㅋㅋㅋㅋ 하역시
리버.,.마냑 헤어지면 달에서만나자
.. 이 토끼가 어떻게 생겼어 ?
뭐.. 이번껀 배가 노랗고 다른건 파랗네 ?
토끼의 배꼽에서 만나자며..
(회상) !!! 리버.. 기억났어.. 날.. 기다려줬구나!!
조니..
염장그만해
네 형 ㅠ
리버씨ㅠㅠ
리버야 잘가
버드 스토리빨리나와라ㅠㅠ
영화보러갈래?
... 조니
기억은 바꿔도 현실은 못바꾸지... ㅠㅠ 이거하면서 울컥했다
아 진짜 ㅠㅠ
이거 들을 때마다 리버 생각남 눈물 ㅠ
리버....조니.....안녕히....다음생에는 더 좋고 행복하기를....
아 투더문 ㅜㅜ
우어워우어ㅜㅇㅇㅇ어ㅜ어우어ㅜ어우어ㅜ어우어ㅜ
진심 ost에서 감동먹고 내용에서 감동 두 번 먹는 게임; 알만툴로 만들었다는게 잊혀질정도로 몰입도도 짱 높다. 꼭 해요 진짜 후회 안하실거임...
진짜 이 게임하면서 오열했는데ㅠㅠ 노래듣기만 해도 온몸에 전율이 오네요...
리버찡......울지마....
너무 좋네요. 하루의 우울하고 슬픈 감정이 조금씩 여물어가는것 같아요. 좋은 음악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며.
이게 괜히 인디게임 대상 먹은게 아닙니다 ㅇㅇ 아 이 브금이 최고다 ㅠㅠ

리버는 슬프게 가고
존은 행복하게 간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