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 더 문 (To The Moon) - 리버를 위하여 (For River)

투 더 문 (To The Moon) - 리버를 위하여 (For River)

972
익명·12.11.25익명

리버는 슬프게 가고

존은 행복하게 간 ㅠㅠㅠ

0
익명·12.12.29익명

리버찡 예쁜데 ㅠㅠ

0
익명·13.01.06익명

리버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심 너무 감동이야ㅠㅠㅠㅠㅠ

0
익명·13.01.07익명

브금이 진짜 좋네요~!!

퍼갈게요!!

0
익명·13.01.10익명

리버야... 존이랑행복하게살으렴

0
익명·13.01.11익명

들으니 기분이 좋네염ㅇㅂㅇ

0
익명·13.01.17익명

제목이 2개라는 함정...ㅠㅠ

0
익명·13.01.20익명

이거 진짜 ㅠㅠㅠ 슬퍼 엉엉..

0
익명·13.01.20익명

와 .... 정말 투더문 중독되는거같네요 ;

0
익명·13.01.26익명

딱! 좋네요

0
익명·13.02.16익명

리버는 옛날 약속을 계속 생각하면서 존에게 힌트를 주는데 존은 기억이 지워진 상태라 기억을 못하는 우리존....하지만 존은 우주에서 만나자는 약속을 희미하게 기억을 했죠 ㅠ

0
익명·13.02.28익명

으허엉..리버 ㅠㅠㅠㅠㅠㅠ

0
익명·13.03.03익명

ㅠㅠ 여러분 투더문 꼭하세요!!

0
익명·13.03.18익명

ㄴㅁㅇㄹㄴㅁㅇㄹ너무슬펑

0
익명·13.03.23익명

투더문 2나 빨리 나와라!!!

0
익명·13.03.31익명

흐으음...

0
익명·13.04.10익명

슬퍼

0
익명·13.04.27익명

리버..... 정말 투더문은 태어나서 반드시 한번쯤은 해야합니다.....

0
익명·13.05.29익명

이게고요한거야? 장난?ㅋ

0
익명·13.05.29익명

이거 한번해라 두번해라

0
익명·13.06.01익명

레알명작이죠 보고 진심 질질쌈

0
익명·13.06.02익명

리버가 제일 불쌍하다 아나 ㅠㅠ

0
익명·13.06.03익명

기억은 바꿀수 있어도 현실은 안되지

0
익명·13.07.02익명

이 브금은 경건한 마음으로 들어라....ㅜㅠ

0
익명·13.07.04익명

리버가 종이토끼를 접은것도 사실 존이랑 축제에서 토끼에 대해 말할때 계속 기억해달라고 힌트준거. .ㅠㅠ

0
익명·13.08.10익명

투더문이 잔잔 고요 쪽에서 둘다 일위네요 ㅋㅋㅋㅋ 하역시

0
익명·13.08.16익명

리버.,.마냑 헤어지면 달에서만나자

0
익명·13.08.17익명

.. 이 토끼가 어떻게 생겼어 ?

0
익명·13.08.17익명

뭐.. 이번껀 배가 노랗고 다른건 파랗네 ?

0
익명·13.08.17익명

토끼의 배꼽에서 만나자며..

0
익명·13.08.17익명

(회상) !!! 리버.. 기억났어.. 날.. 기다려줬구나!!

0
익명·13.08.17익명

조니..

0
익명·13.08.17익명

염장그만해

0
익명·13.08.17익명

네 형 ㅠ

0
익명·13.09.21익명

리버씨ㅠㅠ

0
익명·13.10.02익명

리버야 잘가

0
익명·13.10.26익명

버드 스토리빨리나와라ㅠㅠ

0
익명·13.11.16익명

영화보러갈래?

0
익명·13.11.16익명

... 조니

0
익명·13.11.16익명

기억은 바꿔도 현실은 못바꾸지... ㅠㅠ 이거하면서 울컥했다

0
익명·13.11.17익명

아 진짜 ㅠㅠ
이거 들을 때마다 리버 생각남 눈물 ㅠ

0
익명·13.12.08익명

리버....조니.....안녕히....다음생에는 더 좋고 행복하기를....

0
익명·14.01.11익명

아 투더문 ㅜㅜ

0
Level 10Lallana·14.01.29

처음에 무슨 얘기인지 몰랐었는데 감동적이네..

0
익명·14.01.29익명

우어워우어ㅜㅇㅇㅇ어ㅜ어우어ㅜ어우어ㅜ어우어ㅜ

0
익명·14.02.06익명

진심 ost에서 감동먹고 내용에서 감동 두 번 먹는 게임; 알만툴로 만들었다는게 잊혀질정도로 몰입도도 짱 높다. 꼭 해요 진짜 후회 안하실거임...

0
익명·14.02.08익명

진짜 이 게임하면서 오열했는데ㅠㅠ 노래듣기만 해도 온몸에 전율이 오네요...

0
익명·14.02.26익명

리버찡......울지마....

0
익명·14.02.28익명

너무 좋네요. 하루의 우울하고 슬픈 감정이 조금씩 여물어가는것 같아요. 좋은 음악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며.

0
익명·14.03.01익명

이게 괜히 인디게임 대상 먹은게 아닙니다 ㅇㅇ 아 이 브금이 최고다 ㅠ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