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관용
오 음악이 좋네요! 어떤프로그램으로 만드셨어요??
햐.....우연히 브금찾다 들어왔는데, 이 님 자작브금들은 다 완성되기만 하면 영화나 게임에도 쓰일거 같네요!빨리 가입해서 진닉네임으로도 댓글 달아야겠어요!!
와...진짜 음악 좋네요. 약간 인터스텔라 OST 느낌이 나긴 하는데 다른 느낌...
님 짱드세에여!!!!!!!!!!!!( 다운받아서 쓰겠습니당)
오 음악이 좋네요! 어떤프로그램으로 만드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