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4.10.19출처: 사운드 클라우드 orange wolke
[대정령][클럽][덥스텝]Orange Wolke-Great Spirit REMIX

[대정령][클럽][덥스텝]Orange Wolke-Great Spirit REMIX

933
익명·14.10.19익명

제작자 진심 존경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4.10.19익명

노래 개좋음;;

0
익명·14.10.19익명

이노래 사랑함,,하악

0
익명·14.10.20익명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Level 19chakino·14.10.20

인디야!!야!!야!!아!!아!!

0
익명·14.10.20익명

진짜 개쩐다

0
익명·14.10.20익명

점프세개 (뭐지?) (뭐지?)

0
익명·14.10.20익명

KIA 지린다

0
익명·14.10.20익명

조옹나 흥겹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4.10.20익명

Kia!!!!!! 주모! 여기 대정령 한사발 주소!!!!

0
익명·14.10.20익명

사스가 갓정령

0
익명·14.10.20익명

이건 또 뭐냐 허접한것은 배틀크 루져는?

0
익명·14.10.20익명

인디야아아아!

0

핡대정령갖고싶다

0

△저분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이거원본좀

0
익명·14.10.20익명
0

아뇨원본노래요이건암대청자로써

0
익명·14.10.20익명

병청자님 가사 중간에 '피캇피캇뜩뜩뜩뜩 야이 개샊꺄~~ ' 다음에 '벌화이팅'이 들어가있고 '둥둥둥둥!!(샷건) 옆에있지마!!'보다는 '둥둥둥둥!!(샷건) 평생동안!!'이 맞는 듯 합니다.

0
익명·14.10.20익명

저 노래가 원본 곡. SoundCloud에 찾아보면 있습니다

0
익명·14.10.21익명

근데 진짜 1시간 이상 이것만 틀어놔도 질리질 않는다 ㄷㄷ...

0
익명·14.10.21익명

병청자님 이걸 다썻다는것도 대단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4.10.21익명

음악 좋다 ㅋㅋㅋ

0
Level 26Σ.KIZ∀RU·14.10.21

원곡도 이거 만든 분이 만들었다는데..근데 사운드클라우드에 원본 없음. 원본 어딨는지 아는사람 있음?

0
익명·14.10.21익명

대정령 목소리 없는 버전 없어요? 원곡 소장하고싶네

0
익명·14.10.21익명

애볼라바이러스

0
익명·14.10.21익명

애볼라바이러스같네

0
익명·14.10.21익명

ㅋㅋㅋㅋ오진다

0
익명·14.10.21익명

오랜만에노래다운받음

0
익명·14.10.21익명

84!!!!!!!!!!!!1

0
익명·14.10.21익명

와!!! 대정령사랑해요 대정령목소리가이세상에서가장좋아요!!!!

0
익명·14.10.21익명

애볼라바이러스처럼 한번들으면빠져나갈수가없네

0
익명·14.10.21익명

미친.. 재능보소

0
Level 26Σ.KIZ∀RU·14.10.22

역시 원곡은 Orange Wolke 님의 컴퓨터 속에만 있는건가요?(거기에도 없을수도)

0
익명·14.10.23익명

사스가 갓정령

0
Level 0들쥐·14.10.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앜아ㅓㄻ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Level 0MintK·14.10.23

아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

0
익명·14.10.23익명

대정령여친3번갖고놀고4번째여친이랑사귐존경합니다.

0
익명·14.10.24익명

김성길개새야 닥쳐라

0
익명·14.10.24익명

조정민,52니네들이나닥쳐

0

사람들이 여러번 말해도 못알아듣는거같아서그런데 배경 깔린 음악이랑 대정령 목소리 합친거 둘다 제작자가 만든겁니다(Orange Wolke)그러니까 뭔 노래에 대정령 목소리 섞은게 아닙니다 걍 혼자 집적 노래 다 만든겁니다 헤헷

0
익명·14.10.24익명

노래존나편집못하네 븅신

0

김성길이랑 조정민은 양X팬인가보군 이유없이정령님관련되있는거에다가 지랄하는거보면

0

아니데저지랄하는거면더문제인고

0

아닌데저지랄이면더문제인거고

0
익명·14.10.25익명

노래개좋네

0
익명·14.10.25익명

너구리라면~

0
Level 26Σ.KIZ∀RU·14.10.25

원곡은 역시 어디에도 없는건가..

0
Level 16밀크카라멜·14.10.25

ㅋㅋㅋ

0
Level 0조정민엄마·14.10.25

정민아 너도참 내가낳았지만 정말답이없구나
어쩐지 매일저녁 아프리카들어가서딸이나치더니 드디어다른사람을 까는구나 너같은 아들 둔적없다 집에서나가렴

0